카카오계정(카카오톡)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카카오(kakao) 계정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려면 아래 주소로 가면 됩니다.

https://accounts.kakao.com/weblogin/find_password?continue=http%3A%2F%2Fwww.kakao.com%2Fmain

 

1. 카카오계정 이메일 주소 입력

카카오계정으로 사용하는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인증메일 발송]을 합니다.

2. 자신의 카카오계정 이메일 주소와 연결된 메일 서비스로 가서, 카카오팀에서 전송된 이메일을 열고 '비밀번호 재설정 인증번호'를 복사합니다.

3. 그리고 카카오계정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으로 돌아가서 '인증번호 입력'을 하는 칸에 복사한 비밀번호 재설정 인증번호를 '붙여넣기'를 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4. 카카오계정이 로그인 되어 있는 카카오톡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에서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5. 그러면 '비밀번호 재설정'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곳에 8~16자의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조합해서 자신이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을 누릅니다.

6. 드디어 카카오계정 비밀번호 재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 카카오톡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카카오계정 비밀번호 변경 알림이 나타나게 되는데, 만약 자신이 카카오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한 것이 아니라면 [비밀번호 변경]을 눌러서 다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알림 보안이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