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쿠폰 쿠폰존 할인쿠폰 받기, 나의 할인쿠폰 확인 및 쿠폰 사용

 

1. 지마켓(gmarket) 쿠폰존에서 할인쿠폰 받기

지마켓으로 가서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상단에 있는 [쿠폰/출첵] 메뉴를 클릭합니다.

[쿠폰/출첵] 메뉴로 들어가면 [출석체크] 등을 할 수 있는 다른 서브 메뉴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쿠폰존'에서 [쿠폰받기]를 클릭하고

관련 쿠폰을 발급받으면 됩니다.

 

2. 지마켓에서 발급받은 나의 할인쿠폰 확인

지마켓에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지마켓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나의쇼핑]을 클릭하고

관련 화면이 나타나면 왼쪽에 있는 [쿠폰]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곳에서 '나의 할인쿠폰', '나의 항공할인', '지난 쿠폰내역' 등을 볼 수 있습니다.

 

3. 지마켓 할인쿠폰 사용

지마켓에서 할인쿠폰을 발급받았다면

물건을 구매하는 페이지에서 '쿠폰적용'을 하고 [구매하기]를 하면 됩니다.

1) 폰적용이 불가능한 상품

2) 쿠폰적용을 할 수 있는 상품

쿠폰적용을 할 수 있는 상품은 '쿠폰적용'을 클릭하고

팝업창에서 'G마켓할인', '중복할인' 등을 선택하고 

[쿠폰적용]을 한 후

[구매하기]를 하면 됩니다. 

※ 발급받은 지마켓 할인쿠폰 중에는 중복할인이 가능한 할인쿠폰은 많지 않습니다.

중복할인이 불가능한 지마켓 할인쿠폰이라면 구매하려는 상품이 이미 할인 형태로 판매되고 있는 경우 추가로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는 없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