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뉴스룸 문화초대석 영화배우 김태리 인터뷰 동영상 및 뉴스룸 엔딩곡

 

2018년 3월 1일 목요일 JTBC 뉴스룸 문화초대석에는 영화배우 김태리 씨가 출연했습니다.

 

김태리 씨는 <아가씨 (2016)>, <1987 (2017)>에 출연하며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아진 배우로, 2018년 2월 28일 수요일에 개봉한 임순례 감독이 연출한 영화 <리틀 포레스트 (2017)>에서는 주인공 혜원 역을 맡았습니다.

 

손석희 앵커는 "인기란 곧 사라지는 것이다"라는 김태리 씨의 인터뷰 내용을 보고 오늘 인터뷰를 많이 기대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김태리 씨는 "인터뷰를 하도 많이 하니까 그런 이야기를 했는지 생각이 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그런 이야기를 했다면 박찬욱 감독이 연출한 영화 <아가씨 (2016)>에 출연한 후에 많은 곳에서 인터뷰를 했고, 그때 그런 이야기를 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무명의 배우에서 영화 한 편으로 깜짝 스타가 되었으니, 인터뷰 도중 그런 말을 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며칠 전에 영화 <문영 (2015)>을 보면서 김태리 씨의 연기가 인상 깊었는데, 이렇게 JTBC 뉴스룸 문화초대석에 출연해 인터뷰하는 모습을 보니 무척 반가웠습니다.

 

JTBC 뉴스룸 문화초대석 화면 캡처

 

[인터뷰 풀영상] 배우 김태리 (2018.03.01)
JTBC News 유튜브 채널 동영상 보기 ☞ https://youtu.be/ZJAD7ec9gZc

 

오늘 JTBC 뉴스룸이 엔딩곡으로는 김태리 씨의 추천곡인 검정치마의 '내 고향 서울엔'이 나왔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