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 고객센터 앱에서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중 하나인 데이터 2배 쿠폰 사용하기

 

1. [U+ 고객센터]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三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2. 메뉴가 나타나면 [멤버십 및 혜택]을 터치하고

아래에 나타난 [데이터 2배 쿠폰] 메뉴를 선택합니다. 

 

3. [데이터 2배 쿠폰]에서 [쿠폰 사용하기]를 선택하고

사용하려는 데이터 2배 쿠폰을 체크한 후

[쿠폰 사용하기]를 터치합니다.

 

4. "데이터 2배 쿠폰을 사용하시겠습니까?" 팝업창에서

[확인]을 선택하면

데이터 2배 쿠폰 사용으로 데이터가 충전됩니다.

 

▼ [데이터 2배 쿠폰] 쿠폰 사용하기에는 <가족에게 쿠폰 선물>도 있는데, <가족에게 쿠폰 선물>은 가족결합 회선을 사용하는 경우 관련 요금제 상품 결합 가족에 한해 1년 동안 2회 쿠폰 선물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2배 쿠폰]을 사용하면 관련 문자가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쿠폰 사용내역]에서는 쿠폰 충전 일시, 사용량 등을 볼 수 있습니다.

 

5. [데이터 2배 쿠폰]은 U+장기고객에게 주어지는 혜택 중 하나로, 자신이 사용하는 요금제 상품의 기본 데이터 만큼 추가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U+장기고객 더 좋은 혜택이란 "유플러스를 2년 이상 이용 중인 장기 가입고객에게 포인트, 쿠폰 제공 등 최대 2배 이상의 혜택을 주는 것"으로, 데이터 2배 쿠폰, 특별등급 7년 이상 고객 한 등급 업그레이드, 수리비 지원 포인트 최대 50,000P, 요금할인 혜택 월 최대 22,000원의 4가지 혜택이 있는데, 혜택 수준이 낮고 대상 제한이 있어 "데이터 2배 쿠폰" 외에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설명에 있는 관련 내용 일부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혜택 1. 데이터 2배 쿠폰

- 유플러스 이용 기간과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7장까지 발급되는데, 유효기간 1년이 지나면 미사용 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혜택 2. 특별등급 7년 이상 고객 한 등급 업그레이드

- 특별 등급은 멤버십 가입 기간이 7년(2,555일) 이상인 일반 등급 이상의 회원에게 부여하는 기존 등급보다 한 단계 높은 등급입니다.

- 연간 포인트 한도는 매월 부여된 특별 등급에 따라 변경됩니다.

 

혜택 3. 수리비 지원 포인트 최대 50,000P

- 사용하던 LTE폰이 고장났거나 파손됐을 경우 A/S 수리비의 20~30%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멤버십 등급과 장기 이용 기간(2년 미만, 2년 이상, 5년 이상)에 따라 지원받을 수 있는 수리비 포인트에 차이가 납니다.

 

혜택 4. ‘U+가족무한사랑’ 요금할인 혜택 월 최대 22,000원

- ‘U+가족무한사랑’과 ‘가족끼리 U+모바일’ 같은 가족끼리 요금제 상품을 사용하는 가구를 대상으로 합니다. 
- 요금제를 오랜 기간(가족합산 사용기간 최소 15년 이상) 함께 이용하면 가구 당 월 최대 22,000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