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이벤트) 내집 DREAM 이벤트 2차 3주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당첨 문자를

받은 후,

<참고> 싸이월드 (이벤트) 내집 DREAM 이벤트 2차 3주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당첨

 

6월 22일에 [모바일 상품권] 싸이월드 이벤트 경품 발송(싸이월드 내집DREAM 2차 2주차 이벤트 당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문자를 받았습니다.

 

[모바일 상품권] 싸이월드 이벤트 경품 발송

▶ 상품명 : 카페 아메리카노 Tall
▶ 교환수량 : 1개
▶ 사용기간 : ~2018/08/21
▶ 쿠폰번호 : *************
▶ 사용처 : 스타벅스
※ 이용안내
- 동일 음료 교환이 불가능 한 경우 동일 가격 이상의 다른 음료로 교환이 가능하며 차액은 추가 지불하여야 합니다.
- 해당 쿠폰과 스타벅스 카드의 복합 결제 거래는 스타벅스 카드의 고유 혜택인 Free Extra 적용 대상이 아닌 점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매장 교환불가(용산미8군점, 용산타운하우스점, 오산에어베이스점, 평택험프리점, 대구캠프워커점, 군산에어베이스점, 캠프캐롤점, 캠프케이시점, 오션월드점, 오션월드입구점, 설악워터피아점, 평택험프리 트룹몰점, 평택험프리 메인몰점 등) (단, 동일 가격 이하의 상품 교환시 잔액환불 불가)

※ 기업 경품/사은품 등의 기프티콘은 환불/잔액환불 및 기간연장이 불가합니다.
※ 위 쿠폰상세에서 유의사항 및 환불기준을 확인 후 사용하세요

 

싸이월드 내집DREAM 2차 2주차 이벤트 당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쿠폰은 OK 캐쉬백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OK 캐쉬백 앱에서 싸이월드 이벤트 당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쿠폰 확인하기

 

1. OK 캐쉬백 앱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三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2. 메뉴가 나타나면 [쿠폰함]을 선택합니다.

 

3. 두툼포인트/쿠폰함의 [구폰] 탭에서

카페 아메리카노 Tall 쿠폰을 확인할 수 있는데,

해당 부분을 터치하면

발급일, 유효기간, 사용처 등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소도시에만 살고 있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의 가격을 알지 못해 인터넷으로 상품 가격을 찾아봤더니,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상품권의 최저가는 4,060원이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