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젬 바둑에서 인공지능 (AI) 컴퓨터와 바둑 대국하는 방법

 

타이젬 바둑을 실행합니다.

<참고> 타이젬 바둑, 다음 게임에서 다음 아이디로 가입하고 대국실 입장하는 방법

 

그리고 대국실 대기 화면에서

오른쪽에 있는 [인공지능]을 클릭합니다.

 

타이젬 바둑 인공지능 대국은 젠7 인공지능 대국, 젠7 인공지능 9단 전용, 은별 인공지능 대국이 있습니다.

 

젠7 인공지능 대국

승리 시, 100만 포인트가 지급되고, 기보 저장을 할 수 있는데, 게임을 하려면 Zen7 인공지능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젠7 인공지능 9단 전용

승리 시, 100만 포인트가 지급되고, 기보 저장을 할 수 있는데, 게임을 하려면 Zen7 인공지능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젠7 인공지능 9단 전용'은 ZEN 9단 대국 전용 프리미엄 서버입니다.

 

▼  은별 인공지능 대국

라이트 회원이라면 1일 3회 무료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로,

은별 인공지능 12급, 은별 인공지능 8급, 은별 인공지능 3급, 은별 인공지능 2단을 각각 선택해서 대국을 할 수 있습니다.

은별 인공지능 2단을 선택할 경우 인공지능 수준이 상대적으로 높긴 하지만, 라이트 회원은 1일 1회, 플러스회원 이상은 1일 3회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은별 인공지능은 은별 바둑의 인공지능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 은별 바둑 2 [ 인공지능 바둑 앱 ] 최고의 바둑 프로그램이 앱으로 돌아왔다!

 

프로기사들을 압도하는 구글 알파고 같은 높은 수준의 인공지능 바둑 프로그램들이 있다고 하지만, 그런 바둑 프로그램들이 온라인 바둑 게임에 실제 사용되려면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