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에서 카카오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답변 확인하는 방법

 

카카오톡 앱 더보기 탭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설정] 아이콘을 터치한 후
설정에서 [고객센터/도움말]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고객센터/도움말에서 [문의하기]를 터치한 후

문의하기에서 '문의하기' 탭을 선택합니다.

 

문의하기 탭에서 선택하거나 입력할 수 있는 부분은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문의 종류 : 일반문의, 메시지 발신 및 지연 및 불가, 카카오계정 문의, 이모티콘 스토어 문의 外
- 내용 : AS 수리 여부, 탈옥(루팅) 여부, 문제발생일시, 문의 내용 입력
- 답변 받을 이메일 주소 :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답변 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첨부 파일 추가 : jpg, gif, png, hwp, pdf 같은 형식의 파일을 최대 5개, 10MB까지 등록 가능
- 카카오 개인정보 수집 동의

 

해당 부분을 입력하거나 선택했다면

'카카오 개인정보 수집 동의'에서 "위 내용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한 후

[보내기]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문의가 접수 완료 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나타나면
[확인]을 터치합니다.

 

문의하기의 '문의내역확인' 탭으로 들어가면

접수한 문의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고객센터 답변이 있을 경우 답변 내용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