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은 넷플릭스 30일 무료 체험 신청을 하는 방법에 관한 것으로, 넷플릭스 계정 등록, 넷플릭스 전화번호 인증 방법에 관한 것도 순서대로 서술하고 있습니다.

본문 내용을 보는 것이 힘들다면 아래 동영상을 참고해도 됩니다.

 

넷플릭스 30일 무료 체험 신청, 넷플릭스 계정 등록, 넷플릭스 전화번호 인증 방법

 

1. 넷플릭스 홈페이지( https://www.netflix.com )로 가서

[30일 무료 이용]을 클릭합니다.

 

2.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하세요"에서
[멤버십 요금제 보기]를 클릭합니다.

 

3.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제 상품은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이 있는데
무료 체험 신청을 할 때는 '프리미엄'을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하면 됩니다.

 

4. "계정을 등록하세요"에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5. 넷플릭스 계정으로 사용할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6. 결제 정보 등록에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부분을 클릭합니다.

 

7. 카드번호, 카드 만료 날짜, 이름, 생일 등을 입력하거나 선택합니다.
그리고 "19세 이상이며, 아래의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를 체크한 후 [멤버십 시작]을 클릭합니다.

 

8. "Netflix에 가입하신 것을 축하합니다."에서 관련 내용을 살펴보고,
비밀번호 재설정 옵션에 사용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9. 넷플릭스를 시청할 디바이스를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10. 넷플릭스를 시청할 프로필을 입력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11. "함께 시청할 자녀가 있나요?"에서 프로필 오른쪽 '키즈'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선택한 프로필을 자녀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녀용 프로필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키즈'를 선택하지 않고 [다음] 과정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12. 좋아하는 콘텐츠 3개를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13. 프로필 페이지 설정이 완료되면
화면 상단 "전화번호를 인증해 주세요."에서 [코드 받기]를 클릭합니다.

 

14. 전화번호 인증에서

휴대폰으로 전송된 문자의 인증번호를 입력한 후 [인증]을 클릭합니다.

 

15. 계정에 "전화번호가 인증되었습니다."가 나타나면 전화번호 인증까지 완료된 것입니다.

 

넷플릭스 멤버십은 월 자동 결제 상품으로, 넷플릭스 30일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멤버십 해지를 하지 않으면 넷플릭스 멤버십을 연장해 자동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