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스페셜 - '엄마의 섬'

방영일자 : 2013년 8월 28일 수요일 23시 10분

연출 : 송현욱

극본 :유병우

 

출연 :

김용림 (엄마)

이상아 (첫째 며느리. 5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했다네요. 반갑습니다.)

남성분 (장남)

이인혜 (미친 여자 김여사)

유오성 (이탄)

김지영 (이탄의 딸, 사랑)

홍경인 (삼남 이찬)

 

 

 

'이상아는 허세 가득찬 연기부터 귀신에 쫓기며 잔뜩 겁에 질린 연기, 파격 베드신까지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NEWSEN 박아름 기자)고 합니다.

'엄마의 딸' 이인혜, 엄친딸 이미지 버렸다 파격 광녀변신 (티브데일리 김현경 기자)

- 출연자들과 뉴스 기사만으로도 보고 싶어지는 드라마네요.

 

2013년 납량특집 2탄이라네요.

외딴 섬에 홀로 살고 있는 엄마(치매를 앓고 있음)의 생신에 맞춰 자식(사남매)들이 귀향을 하고 그곳에서 불편한 진실을 마주한다는데...

 

시작 장면에서 KBS드라마 스페셜인데 갑자기 공포스런 장면이 연출되는 바람에 놀랐습니다. 혹시 KBS드라마스페셜이 아니라 다른 드라마를 실행한 것이 아닌가하고 말입니다. 납량특집 2탄이라는 것을 보니 1탄도 방영했겠네요. 빨리 찾아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은 유튜브 KBSWorld에서 공개한 동영상으로 영어자막이 있으며 중간중간 광고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려면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고 잘봤다면 '좋아요' 한번 눌러주는 센스를 발휘해주세요.

 

엄마의 섬 (KBS드라마스페셜)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