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영웅문S(구버전) 앱 서비스 종료 예정>

키움증권 영웅문S(구버전) 앱은 2023년 3월 31일 서비스 종료 예정입니다.
키움증권 영웅문S(구버전) 앱을 가끔씩 사용하고 있는데
이제 키움증권 영웅문S#(신버전)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최근에 설치한 앱들 중 하나의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없는 앱들>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매한 후
기존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던 앱들을 새 스마트폰에도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인증받은 하나의 기기에만 사용할 수 있는 앱들이 제법 됩니다.

1. NH콕뱅크
농협 NH콕뱅크 앱은 
다른 기기에 앱을 설치하고 실행한 후
'기존 회원 재인증'을 통해 바로 사용 가능한데
하나의 기기에서만 NH콕뱅크 앱을 인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OK캐쉬백 
OK캐쉬백 앱도 인증받은 하나의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3. 지역상품권 chak
새로운 스마트폰에 지역상품권 chak 앱을 설치하고 인증 과정을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사용하던 기기에 설치된 지역상품권 chak 앱을 실행했더니
"다른 기기로 인증되었습니다. 현재 기기에서 다시 이용하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가 나타났습니다.
지역상품권 chak 앱도 인증받은 하나의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뱅킹, 포인트 적립 등 돈과 관련된 앱이 아니라면 하나의 앱을 여러 기기에 설치하고 로그인을 한 후 사용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 키움증권 영웅문S(구버전) 앱은 2개의 스마트폰에 설치한 후 각각의 기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