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Kpop, K팝)스타 3 - 브로디(Brody) 노래 및 원곡 (동영상 포함)

 

슈퍼스타 K5의 시청률이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며 끝난지 시간이 조금 지났습니다. (슈퍼스타 K5는 한번도 보지않아서 어땠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SBS의 K팝스타 3가 오디션 프로그램의 바통을 이어받아 진행되고 있습니다. 화제성 유발과 전작과 비슷한 편집에 의존한 슈퍼스타 K는 이제 뻔하고 답답한 오디션 프로그램이 되었고, 시즌 3을 맞이한 K팝스타도 특별할 것이 없기에 보고 싶다는 강한 욕망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때에 매력적인 소녀의 등장이 K팝스타로 채널을 돌리게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 같습니다. 바로 브로디라는 소녀때문입니다.

K팝스타를 실시간으로 딱 한번 보고 잊고 지냈었는데, 오늘 재방송을 보고 다시금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처음 출연시 시니컬한(참고. 시크하다 : 세련되고 멋있다) 태도로 심사위원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소녀가 짧은 시간에 멋진 노래 실력을 뽑내며 다시 나타난 것입니다.

 

 

사실 브로디라는 소녀가 시니컬하게 보였던 것은 한국말을 알아듣지 못하고, 낯선 나라의 심사위원들 앞에 섰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재방송으로 보니 한결 표정이 밝아졌지만 여전히 긴장하고 떨린 듯한 모습이 남아있었습니다.

 

 

처음 생방송을 보았을때 심사가 끝난 뒤, 엄마에게 안겨 눈물짓던 어린 소녀, 브로디.

 

 

(이미지 출처 : 유튜브 SBSNow1 동영상 화면 캡처)

 

이 소녀의 성장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K팝스타를 볼 맘이 생길 것 같습니다. 이제 이 소녀가 출연한 부분과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소녀가 부른 원곡도 함께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K팝스타 브로디 첫번째 출연. 'Part of Your World'

 

 

K팝스타 브로디 두번째 출연. 'Titanium'

 

 

'Part of Your World' - 조디 벤슨 (Jodi Benson) 인어공주 OST 中

 

 

'Titanium' - 원곡 :데이비드 게타(David Guetta)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