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바꼭질 손현주 씨 딸역, 7살 김수안 (베란다쇼 출연 영상 및 스타킹 출연 영상)

 

2013년 12월 24일 컬투의 베란다쇼에는 다양한 재능을 가진 신동들이 등장했습니다. 기타 신동 양태환 어린이는 이전 글에서 소개했고, 이번에는 방송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던 아역 탤런트 김수안(7살) 어린이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김수안 어린이는 올해 개봉해 인기를 끌었던 영화 '숨바꼭질'에서 손현주 씨의 딸로 나왔다고 합니다. (올해가 가기 전에 영화를 봐야겠네요ㅠㅠ)

 

 

그리고 임순례 감독의 작품 '미안해, 고마워(2011)'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미안해, 고마워'는 포스터를 보고 영화를 보고 싶은 마음이 강했는데 아직까지 보지못했네요. 아 포스터 속에 등장하는 아이가 바로 김수안 어린이였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MBC 컬투의 베란다쇼를 캡처한 것입니다.)

 

방송을 보니 김수안 어린이는 순간적인 집중력과 감성이 아주 뛰어난 아역 연기자처럼 보였습니다. 순식간에 이렇게 감정에 몰입할 수 있다는 것이 대단하더군요.

 

김수안 어린이의 자료를 찾다보니 2013년 10월 12일 SBS 스타킹에도 출연했습니다. 스타킹의 <키워주세요" 코너에 등장한 스턴트 치어리딩 챔피언 임팩트의 일원으로 등장해, 자신의 장기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SBS 스타킹 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이런 뛰어난 아역 연기자들 덕분에 한국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재미가 배가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김수안 어린이가 어떤 작품에서 자신의 뛰어난 연기 솜씨를 펼쳐보일지 무척 궁금해집니다. 

 

 컬투의 베란다쇼 - 연기 신동, 7세 김수안

 

 

SBS 스타킹 (2013년 10월 12일) 01. (1분부터 치어리딩 챔피언 임팩트의 공연)

 

 

SBS 스타킹 (2013년 10월 12일) 02.

 

 

SBS 스타킹 (2013년 10월 12일) 03. 김수안 어린이가 등장하네요

 

 

미안해, 고마워 (2011) 예고편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