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세 가지 색 Ep.07 (타히티 + 제주 깅이죽 + 가민) - 무료 동영상 보기

 

KBS World TV에서 제작해 전세계로 송출하고 있는 한국의 세 가지 색(The Three Colors of Korea) 7회 동영상입니다. MC는 걸그룹 쇼콜라의 리더 티아(Tia)가 맡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중간중간 보여주는 장소는 KBS견학홀과 63빌딩의 씨월드입니다.

KBS 견학홀 장면을 보니 KBS 방송프로그램 모형들과 사진을 찍기도 하고, 블루스크린 앞에서 촬영한 영상을 아이돌 가수들 영상과 가상으로 합성을 하는 모습도 보이더군요.

 

 

다음으로 보여준 장소는 국립 국악원입니다. 우리의 소리를 얘기할때 빼놓을 수 없는 곳이겠죠^^

 

 

하나. Stars of Korea

방송에서 소개하는 케이팝스타는 타히티(TAHITI)입니다. 처음 들어보는 걸그룹인데...

 

 

KBS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OST를 불렀다니 이미 목소리는 잘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둘.

바다가 주는 힐링음식 - '깅이죽'과 '고기 국수'

한국의 음식을 소개하는 두번째 이야기는 '깅이죽'과 '고기 국수'입니다.

 

 

제주도의 바다 내음이 생생하게 전해지는 음식들입니다.

차려진 음식보다는 싱싱한 해산물이 더 입맛을 돋구네요.

 

 

셋. Sound of Korea

천상의 소리 - 생황 연주자 가민

우리의 전통악기 생황.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정작 소리는 들어본 기억이 나지않습니다.

과연 어떤 소리가 날지 귀기울여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방송이라 영어 자막과 영어 내레이션이 한글 자막과 한국어와 반복적으로 나오고 있지만, 불편없이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