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싱어 2 왕중왕전 파이널 (모창자 3인, 점수, 우승 예상 및 분석, 실시간 방송 보기 外)

 

JTBC의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파이널 모대가 2014년 1월 25일 토요일 (바로 오늘) 23시에 JTBC에서 생방송 무대로 진행됩니다. 우승을 예상하거나 밀어주고 싶은 참가자가 있다면 금일 18시까지 참가자 3인에 대한 투표(SNS 로그인 가능)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파이널 최종 우승 예상후보 투표(온라인)  <-- 바로가기

 

파이널 무대에 참가할 참가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파이널 <종합 분석> 모창자 소개 및 부른 곡, 최종 우승자, 투표방법 및 결과, 패널( 게스트) 등 방송 내용 전반  <-- 관련글 보러가기

 

1.  A조 우승자 -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

방청객과 게스트(패널)를 포함한 300인의 청중이 평가한 점수는 285점.

처음 우승후보로 생각했던 장진호(신승훈 모창) 씨와 전철민(김범수 모창) 씨의 점수를 40점 이상 훌쩍 뛰어넘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가수 임창정 모창의 조현민 씨는 이번 파이널 무대 출연자 3인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입니다.

다른 참가자들은 몇번 반복해서 듣다보면 원곡자와 조금 차이를 발견할 수 있었는데, 조현민 씨의 경우는 차이를 발견하기가 쉽지않았습니다.

조현민 씨가 강력한 우승 예상자이긴 하지만, 변수가 있긴 합니다. 오늘 펼쳐질 무대가 생방송 무대라는 것과 왕중왕전 A조 무대에서 선보인 '소주 한잔'이라는 곡 외에도 다른 곡을 한두 곡 더 부를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히든 싱어 2 <1회> 임창정편 - 방송 하이라이트 모음 (동영상 포함)  <-- 보러가기

 

 

2. B조 우승자 - 논산가는 조성모 임성현

임성현 씨가 받은 점수는 243점. 아주 높은 점수임에도 조현민 씨나 김진호 씨가 받은 점수에 비하면 초라하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임성현 씨의 장점은 뮤지컬 배우로 뛰어난 가창력을 지녔고, 생방송 무대에 전혀 주눅이 들지않을 것이란 점입니다.

물론 자신만의 개성있는 발성과 목소리가 워낙 강해 조성모 씨에게 100% 동화되지 못한다는 점은 단점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조성모 씨의 목소리가 임창정 씨나 휘성 씨의 목소리처럼 귀에 확 와닿는 개성이 약하다는 점도 임성현 씨의 모창에 단점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이래저래 임성현 씨에게는 상대적으로 힘겨운 무대가 될 수 있을 테지만... 군대에 가기 전에 이런 멋진 무대에서 마음껏 노래를 할 수 있다는 것은 큰 기쁨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임성현 씨, 힘내세요~

 

히든 싱어 2 <3회> 조성모편 - 방송 하이라이트 모음 (동영상 포함)  <-- 보러가기

 

 

3. C조 우승자 - 사랑해 휘성 김진호

'가슴 시린 이야기'로 27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김진호 씨의 장점은 휘성 씨의 많은 노래들을 잘 소화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임창정 모창의 조현민 씨가 '소주 한잔'이라는 곡에 치중해 있는데(다른 노래는 제대로 안들어봐서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반해 김진호 씨의 경우는 휘성편 파이널 무대에서 보여준 '결혼까지 생각했어'를 비롯해 '가슴 시린 이야기'도 멋지게 소화하는 저력을 발휘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생방송 무대에서 참가자들이 2곡 이상을 부를 경우, 임창정 모창의 조현민 씨를 누르고 우승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히든 싱어 2 휘성편 - 김진호 外 라운드별 하이라이트 영상 모음  <-- 보러가기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는 생방송이라는 점과 사전 온라인 투표나 생방송 투표가 진행된다는 점도 큰 변수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역시 우승 1순위는 조현민 씨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런데 블로그에 찾아오시는 분들을 살펴보면 김진호 씨를 찾아 오시는 분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지난주 방송의 힘이겠죠. 이렇게 되면 조현민 씨가 온라인 투표에서 상대적으로 불리할 것 같습니다.)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종합) -A,B,C조 출연자, 점수, 부른 노래, 조별 우승자, 패널  <-- 보러가기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무대에서 세 사람 모두 워낙 좋은 무대를 선보여서 특별히 개인적으로 밀어주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래서 온라인 사전투표는 일부러 참가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가 다음에 만들어질 히든 싱어 시즌 3의 기대감을 한층 높여줄 것입니다.

히든 싱어 2 왕중왕전의 지난주 시청률이 7.4%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시청자 입장에서는 좋은 방송이 있다면 어느 방송국이든 상관없이 시청하니 이번 파이널 무대도 높은 시청률을 보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아래는 2014년 1월 25일 토요일, 바로 오늘 JTBC의 히든 싱어 2 파이널 생방송 무대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http://tvcast.naver.com   <-- 2014년 1월 25일 토요일 23시 (생방송) <고화질 지원>

네이버 TV캐스트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파이널  <-- tvcast 실시간 방송 보는 법 (위에 링크에서 온에어 방송을 찾지 못한 경우 읽어보세요)

JTBC 온에어  <-- JTBC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방송을 봐되지만 고화질을 지원하지 않으니 tvcast를 추천합니다.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16회 (파이널) 생방송 무대 예고편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