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싱어 2 왕중왕전 (종합) - A,B,C조 출연자, 점수, 부른 노래, 조별 우승자, 패널

 

2014년 1월 18일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두번째 이야기가 방송되었습니다. 지난주 A조의 참가자들이 워낙 출중한 실력을 보여주었기에 오늘 방송은 상태적으로 감동의 무게가 덜했습니다. 하지만 좋은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즐거운 방송이었습니다. 지난주에 A조와 B조 일부의 점수와 부른 노래에 대한 글을 적었는데, 왕중왕전 조별 우승자가 가려졌으니 이제 종합적으로 글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 방송에 대한 좀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며 아래 링크를 클릭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히든싱어 2 왕중왕전 A조, B조 모창자, 점수, 부른 곡, 패널(게스트) 등 종합  <-- 글 보러가기

 

[ JTBC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

 

A조 참가자 (모창가수, 부른 곡, 점수)

여교생 아이유 김연준 (아이유, 너랑 나랑, 109)

팝페라 신승훈 장진호 (신승훈, 미소 속에 비친 그대, 239)  <-- 신승훈편 하이라이트 보기

농부 김범수 전철민 (김범수, 끝사랑, 241)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 (임창정, 소주 한 잔, 285)

 

A조 우승자 (다음주 라이브 무대 진출) : 임창정 모창 조현민

 

 

B조 참가자 (모창가수, 부른 곡, 점수)

논산가는 조성모 임성현 (조성모, For Your Sou, 243)  <-- 조성모편 하이라이트 보기

홍대 김윤아 장서윤 (김윤아, 야상곡, 80)  <-- 김윤아편 하이라이트 보기

꽃미남 남진 김수찬 (님진 빈잔 + 님과 함께, 221)


성대결절 윤도현 조율 (윤도현, 나는 나비, 234)  <-- 윤도현편 하이라이트 보기

뮤지컬 아이유 샤넌 (아이유, 좋은 날, 183)  <-- 샤넌(섀넌) 관련 동영상 보기

 

 

B조 우승자 (다음주 라이브 무대 진출) : 조성모 모창 임성현

 

 

B조 출연자 중 오늘 방송에 나온 두람입니다.

 

성대결절 윤도현 조율 (윤도현, 나는 나비, 234)

히든 싱어 2 윤도현편 파이널 무대의 곡이 '사랑 Two'였기에 그 곡을 부를 줄 알았는데, 윤도현 씨의 추천으로 '나는 나비'를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난주 워낙 뛰어난 모창자들을 많이 봤더니 조율 씨의 모창은 평범해 보였습니다. (물론 아주 잘 불렀다고 할 수 있지만 지난주 방송이 귀의 수준을 너무 높여놓았으니 어쩔 수 없네요)

 

 

뮤지컬 아이유 샤넌 (아이유, 좋은 날, 183) 

아이유 모창으로 히든 싱어에 처음으로 관심을 갖게 한 인물 샤넌(섀넌). 오늘 부른 곡은 아이유의 좋은 날입니다. 아이유 모창자는 동점으로 두 사람이 올라왔고 지난주에 김연준 씨가 '너랑 나랑'을 불렀으므로 샤넌(섀넌)은 아이유의 '좋은 날'을 부르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영국에서 와서 가수를 준비중인 숙녀 샤넌 양은 이번 무대에서 아이유의 모창보다는 예쁜 모습과 율동으로 삼촌들의 가슴을 콩닥이게 하고 급기야는, MC 전현무 씨가 샤넌의 무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남자 출연자의 멱살을 잡는 사태까지 발생(?)했습니다.

남성 패널을 비롯, 남자 관객들을 활짝 웃게 만든 샤넌의 무대.

모창이 끝난 뒤 비욘세의 'Listen'을 열창하며 뮤지컬을 꿈꿨던 어린 날, 소녀의 모습을 멋지게 보여줬습니다.

 

 

C조 참가자 (모창가수, 부른 곡, 점수)

사랑해 휘성 김진호 (휘성, 가슴 시린 이야기, 278)  <-- 휘성편 하이라이트 보기

뮤지컬 김광석 최승열 (김광석, 사랑했지만, 239) <-- 김광석편 하이라이트 보기

피아노 강사 주현미 최유경 (주현미, 짝사랑 + 신사동 그사람, 191)  <-- 주현미편 하이라이트 보기

신문기자 박진영 이상택 (박진영, 너의 뒤에서, 81)  <-- 박진영편 하이라이트 보기

 

C조 우승자 (다음주 라이브 무대 진출) : 휘성 모창 김진호

 

 

사랑해 휘성 김진호 (휘성, 가슴 시린 이야기, 278)

히든 싱어 2 휘성편 파이널 무대에서 불렀던 '결혼까지 생각했어'를 부를 줄 알았는데, '가슴 시린 이야기'를 불렀습니다. 김진호 씨 덕분에 휘성의 노래가 듣고 싶어질 정도로 상당히 인상적으로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278점이라는 아주 높은 점수를 얻어냈습니다.

중간에 피처링을 맞춰준 쇼리 J(Shorry J)와도 프로처럼 능숙한 모습을 보여주더군요. 모창 무대가 끝나고서는 휘성 씨와 듀엣으로 '사랑 그 몹쓸병'을 불렀습니다.

 

 

뮤지컬 김광석 최승열 (김광석, 사랑했지만, 239)

히든 싱어 2 김광석편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모창 실력으로 놀라움을 선사해서 최승열 씨의 무대에 큰 기대를 했었는데, 하모니카와 기타 연주를 병행하다보니 예전 방송에서 보여줬던 故 김광석 님의 모창때보다는 조금 부족한 느낌을 들었습니다. 특히 마이크의 울림이 모창의 극대화에 많은 방해 요소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히든 싱어 2 파이널 무대에서 부른 '서른 즈음에'에서 감광석 씨의 감성을 담기에는 부족함이 있다는 얘기를 들어서인지 다른 곡인 '사랑했지만'을 불렀습니다.  '사랑했지만' 보다는 '일어나'나 '나의 노래'가 차라리 낫지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무대가 끝나고 '이등병의 편지'를 불렀는데 곧 군대에 갈 '논산가는 조성모 임성현' 씨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셔주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게스트(패널)로 나온 유리상자 이세준 씨의 요청으로 '김광석 다시부르기' 무대에서 뮤지컬 배우 최승열(최승렬) 씨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피아노 강사 주현미 최유경 (주현미, 짝사랑 + 신사동 그사람, 191)

주현미 님의 모창으로는 완벽하지 않았지만, 최유경 씨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뛰어난 트로트 가수의 자질이 충분히 엿보입니다. 나중에 트로트 가수로 얼굴을 보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히든 싱어 2 주현미편 파이널 무대에서 부른 '비 내리는 영동교' 대신 다른 두 곡을 연속으로 불렀습니다.

 

 

신문기자 박진영 이상택 (박진영, 너의 뒤에서, 81)

히든 싱어 2 박진영편에서도 부족함을 느꼈는데... 역시 박진영씨의 모창은 아주 어려운가 봅니다.

 

 

A조, B조, C조의 왕중왕전 무대를 거쳐 다음주 (2014년 1월 25일) 생방송 무대에 나올 세 사람이 결정되었습니다.

임창정 모창 조현민, 조성모 모창 임성현, 휘성 모창 김진호...

조성모 모창의 임성현씨가 점수면이나 관객들을 사로잡은 점에서도 상대적으로 약한 모습을 보이긴 하지만 워낙 가창력이 좋은 뮤지컬 배우이다보니 노래만 잘 선곡한다면 조현민, 김진호 씨와 팽팽한 접전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C조의 점수가 발표되기 전에 히든싱어 2 왕중왕전 참가자들이 모여 '마법의 성'(더 클래식)를 불렀습니다. 다음주 생방송 무대에서도 탈락한 이들의 무대를 함께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히든 싱어 2의 MC 전현무 씨와 패널(게스트)을 소개합니다.

 

능글맞은 MC 전현무

샤넌(섀넌)의 무대에 열광하는 남성 패널(남진, 유리상자 이세준, 휘성,윤민수, 김경호)

 

 

앤씨아, 전효성, 쇼리

 

 

송은이, 히든싱어 보컬 트레이너 조홍경 원장 등...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