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모창'이 다음 검색어에서 상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 찾아봤지만...

며칠 내에 나온 신승훈 모창에 관한 기사는 아래의 기사 하나 뿐이었습니다.

JTBC 히든 싱어 2에 출연해 신승훈 씨의 모창을 멋지게 선보인 팝페라 그룹 '라스페란자' 소속의 장진호 씨가 첫디지털 싱글 앨범을 낸다는 기사. (노래 제목은 '나란히'라고 합니다.)

 

 

이런 기사 때문에 '신승훈 모창'이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었다면, 당연히 장진호란 이름이 같이 올라갔어야 하는데 그렇지는 않습니다.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려면 방송이나 뉴스 기사가 나온 뒤 많은 사람들이 검색어를 입력해 검색을 한 뒤에야 검색어 상위에 오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장진호 씨가 디지털 앨범을 냈다는 기사 때문에 '신승훈 모창'이 검색어 상위에 오른 것은 아닌가 봅니다. (늦게나마 '장진호'란 이름이 검색어 상위에 오른다면, 신승훈 모창이 검색어 상위에 오른 이유가 장진호 씨 때문이란 것은 확실해질 것입니다.)

 

JTBC 히든싱어 2에서 훌륭한 모창 실력을 보여주고서도 안타깝게 떨어진 장진호 씨.

디지털 싱글에서 그만의 목소리를 다시 들을 수 있다는 사실은 반가운 소식입니다.

 

히든 싱어 2 신승훈 편 - 신승훈 모창 장진호 外 하이라이트 영상 모음  <-- 보러가기

 

많은 사람들이 신승훈 씨의 모창을 하지만 신승훈 씨의 모창 실력도 대단합니다.

 

 

'신승훈 모창'이란 검색어를 이왕 발견했으니, 신승훈 씨의 모창 실력과 신승훈 씨를 모창하는 분들의 영상을 모아보기로 했습니다.

 

 

가수의 모창을 위해서는 노력도 필요하지만, 기본적인 노래 실력이 뒷받침되어야할 것입니다.

모창, 보통의 사람들에게는 참 어려운 능력입니다. 하지만 부모의 목소리나 행동까지 따라하는 아기처럼 유심히 지켜보며 무한 반복을 한다면, 완벽하지는 못하더라도 어느 정도는 가능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황금어장 무릎팍 도사 - 모창하는 신승훈 01.

 

 

황금어장 무릎팍 도사 - 모창하는 신승훈 02

  

 

신승훈 목푸는 4단계 - 일본 방송

 

 

히든 싱어 2 신승훈편 - 모창을 선보이는 신승훈

 

 

히든 싱어 2 장진호 - 미소 속에 비친 그대

 

 

신승훈 모창 - 홍경민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