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어벤져스 2 김수현'이란 검색어가 뜨겁게 인터넷을 달궜습니다. 김수현이란 이름 때문에 별그대의 배우 김수현을 떠올리며 기뻐한 배우 김수현의 팬들도 계셨을테고... 김수현이란 낯선 배우를 보며 뛰어난 미모, 유창한 영어실력, 기대되는 배우라는 생각을 하게되신 분들도 많이 계실 것입니다.

 

김수현. 예전 활동 이름 유리엘.

정지훈(가수 비)과 이나영, 다니엘 헤니 주연의 '도망자 플랜 B'에서 다니엘 헤니의 비서로, 그(다니엘 헤니)를 짝사랑하는 인물로 나왔던 배우, 김수현.

 

 

 

'도망자 플랜 B'에서 유창한 영어 실력은 이미 확인했고, 이나영 씨의 멋진 액션과 빼어난 미모에 조금 가려졌지만... 조연으로서 괜찮은 인상을 남긴 배우였습니다.

 

 

(위의 이미지들은 KBS2TV '도망자 플랜 B' 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2012년 MBC에서 방송된 시트콤 '스탠바이'에 출연한 김수현(유리엘) 씨의 모습입니다. MBC에서도 김수현 씨의 어벤져스 2 출연 뉴스와 더불어, 김수현 씨가 나오는 부분만 편집해 올려주는 발빠른 행보를 보였습니다.

 

 

'어벤져스 2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서울 촬영에서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않는 배우 오디션을 통해 합격했다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고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비록 주연이 아닌 조연일테지만,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가 대한민국 서울에서, 그것도 한국 배우가 출연하며 촬영된다는 것이 신기하고 기쁜 일이긴 합니다.

 

 

'어벤져스 2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는 2015년 5월 공개될 예정으로, 출연 배우들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오한슨, 사뮤엘 L 잭슨 등입니다.

 

이미 김수현 씨에 대한 관심이 많이 사그라든 것처럼 보이지만, 한국 배우가 오랜만에 헐리우드 영화에 출연한다는 반가운 소식이기에 늦게나마 이렇게 기억하고, 기록해두고자 합니다.

 

[AVENGERS 2] 어벤져스2에 출연하는 한국배우 김수현 '스탠바이' 출연 영상

 

 

[AJU TV] '어벤저스2' 캐스팅 된 김수현이 유리엘로 활동한 이유는?  

 

 

어벤져스 2차 공식 예고편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