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BBC, CCTV, JTBC, MBN, YTN 등 다수 실시간 TV 무료 보기 서비스 + 티빙 사용법

 

CNN, BBC World, JTBC, MBN, 채널 A, YTN 등 다수 실시간 TV 무료 보기 서비스입니다.

영어공부를 위해 CNN이나 BBC 뉴스(방송)를 시청하려고 하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외국 사이트를 찾아서 방송을 보려면 불편할 것입니다. 하지만 티빙(Tving) 서비스에서 CNN이나 BBC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티빙을 통해서 보면 편리할 것입니다.

 

티빙 (Tving) 홈페이지 <-- 바로가기

 

위의 티빙 페이지로 이동해서 좌측 상단의 [실시간TV]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왼쪽에 실시간 TV 목록이 나타날 것이고... 아래쪽에 [무료 (Free)]라는 메뉴가 보일 것입니다.

 

 

이곳에서 [무료 (Free)]라는 메뉴를 클릭하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수십개의 실시간 방송채널이 나타납니다.

YTN, YTN웨더, TV조선, JTBC, MBN, 채널 A, CNN, NBC,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대교어린이TV, CNN, BBC World, EBS 플러스 1 + 2, LEGO, CCTV News....

더 많은 실시간 방송을 보려면 실시간 무료 채널 아래에 있는 <더보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티빙 (정액제) 유료회원인 경우에는 광고없이 볼 수 있고, 유료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광고 2편 재생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화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무료 방송을 볼 수는 있지만, 비로그인시는 전체화면이나 팝업화면으로 방송을 볼 수는 없습니다.

 

 

티빙에서 제공하는 무료 채널만 하더라도 수십개에 이르고 있으니 넘쳐나는 방송의 홍수 속에서 이것저것 많이 보려면 끝이 없습니다. 방송을 찾아다니는 것도 힘들고 말입니다.

이럴 때는 꼭 필요한 채널만 [마이채널]에 추가하면 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가능)

실시간 방송 채널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마이채널에 추가할 것인가를 묻는 팝업창이 나타나는데 이곳에서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마이채널]에 추가하면 <실시간 TV> 메뉴의 [마이채널]에서 원하는 채널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필요없는 채널은 삭제도 가능합니다.

 

 

티빙에 로그인한 경우 우측 하단의 재생창 메뉴는 아래 그림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1. 가로 세로 비율 조정

2. 팝업창으로 화면 재생

3. 전체화면, 축소화면 전환

4. 다중채널 - 다중채널에 추가한 채널이 한꺼번에 재생됩니다.

한번에 많은 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정신분열적(?) 멀티태스킹 능력이 탁월하신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능이긴 하지만, 저같이 오직 한번에 하나 밖에 할 줄 모르는 사람에게는 의미없는 기능입니다.

 

 

6. 볼륨 조절

7. 채널변경

 

간단한 티빙 재생창 사용법은 PC 기준으로 설명한 것으로 모바일에서는 조금 다른 형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티빙에서는 월 3,000원 정도로 KBS, MBC, SBS 등의 지상파 방송과 케이블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저는 정액제가 끝나고 나서 연장하지 않았습니다.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게 되니 자꾸 방송을 봐야한다는 의무감 같은 것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대신 필요할 때마다 지상파 채널을 찾아다니며 무료 실시간 방송 서비스를 보고 있습니다.

 

KBS 실시간 방송들 무료 보기 서비스 (다채널 고화질)  <-- 관련글 보러가기

SBS 채널 실시간 방송 무료 보기 서비스 (로그인 불필요)  <-- 관련글 보러가기

MBC 실시간 방송 무료 보기 서비스 (로그인 필요)  <-- 관련글 보러가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