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윤형빈 씨가 2014년 2월 8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진행된 로드 FC 계체량 측정에서 멋진 몸를 선보였습니다.

로드 FC 14 대회에서 윤형빈 선수와 맞붙을 상대는 타카야 츠쿠다로, 시합전부터 상당한 도발을 해온 덕분(?)에 로드 FC 14의 광고 효과가 극대화되었고, 4500여석의 관중석이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윤형빈 선수가 상대할 타카야 츠쿠다는 일본 아마추어 대회에 다수의 출전 경험이 있다는 얘기 외에는 특별한 전적이 알려져있지는 않습니다. 타카야 츠쿠다가 뛰어난 프로 선수였다면 윤형빈 선수가 상대하기 버거울테지만, 타카야 츠쿠다 선수가 프로보다는 아마추어에 가까우니 충분히 겨뤄볼만 할 것 같습니다.

 

 

일본과의 관계가 점점 불편해지는 상황에서 이런 한일전은 상당한 이슈가 되고, 승리에 대한 열망도 강할 것입니다.

 

 

하지만 일본을 꼭 이겨야한다는 열망보다는 (이겼으면 하고 바라는 것은 당연하겠죠^^)

 

 

개그맨에서 로드 FC 선수로 도전하는 윤형빈 씨의 노력과 도전을 보고 싶습니다.

( 바로 위와 아래에 이미지는 페이지 밑에 있는 JTBC 동영상 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

 

 

2년 6개월(2011년 6월) 전 XTM의 '주먹이 운다'에 윤형빈 씨가 출연했을 때의 동영상을 보니 무참히 굴욕을 당하더군요.

그런데 2014년 2월 4일 올라온 송가연 선수와의 스파링 장면을 보면, 윤형빈 씨가 아마추어 선수로서 충분한 능력을 보여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로드 FC14 경기소개 및 상대선수   <-- 홈페이지 방문하기

 

로드 FC14 경기소개 및 상대선수 :

1경기 (조남진, 야마가미 미키히토), 2경기 (김수철, 데즈카 모토노부), 3경기 (쿠메 타카스케, 에드아르도 시모스), 4경기 (권배용, 최무겸), 5경기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2014년 2월 9일 일요일 20시. 내일 열릴 로드 FC14에서의 윤형빈 선수의 건투를 기원하며... 동영상 몇 개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XTM 주먹이 운다 (2011년 6월) - 윤형빈 굴욕

 

 

ROAD FC 프로파이터 데뷔선언 ,개그맨 윤형빈 공개훈련 현장 (출처 : roadfc) 2013.11.17

 

 

송가연 스파링 켝투기 영상 경기 (송가연, 윤형빈) < 출처 : 유튜브 앗싸벳 >

 

 

개그맨 윤형빈, 종합격투기 선수로 변시! 연예특종 96회 (2014.01.10) < 출처 : JTBC >

 

 

[MFIGHT.TV] 윤형빈 "3개 고교 통합짱은 와전...겸손해지고 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