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민낯, 차태현 급습, 윤수영 김준호 뉴스 外 해피선데이

- 1박 2일 시즌3 [2월 16일] < 동영상 클립 모음 >

 

KBS2TV의 해피선데이 - 1박 2일 시즌 3 <12회> 2014년 2월 16일 방송 동영상 클립 모음입니다.

'1박 2일'은 거의 보지않는 프로그램이라서 잊고 있었는데, 유인나 씨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인 '볼륨의 높여요'를 급습한 멤버들의 모습이 재미있어서 이렇게 동영상들을 모아봅니다.

 

 

유인나 씨의 '볼륨을 높여요'는 보이는 라디오를 하지않는지 유인나 씨가 화장을 전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워낙 피부 관리를 잘해서인지, 아름다운 모습은 감출 수가 없네요^^**

 

 

그리고 오랜만에 차태현 씨의 '이차선다리'를 듣게 되는 즐거움도 가졌습니다.

 

 

윤수영 아나운서와 가상 코믹 뉴스를 진행하는 김준호 씨.

그리고 가족 오락관에서도 모습을 보이는 1박 2일 멤버들...

 

 

그동안 '1박 2일'을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벌써 시즌3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1박 2일 시즌 3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방송, 즐거운 방송 만들어 주시기바립니다.

 

 

김준호, 내시 복장으로 뉴스 진행 "정준영 싸가지 분실했다"  <-- 보러가기

화제의 명언 "니가 가라, 하와이!"  <-- 보러가기 (가족오락관)

허참 '안방 터줏대감'다운 노련미로 1박 멤버들 초토화  <-- 보러가기 (가족오락관)

추억의 가족 오락관 다시 보기, 스튜디오 가득 '웃음꽃'  <-- 보러가기 (가족오락관)

다시 돌아온 고요 속의 외침! 사랑해 몸쓸 몸?  <-- 보러가기 (가족오락관)

유인나 생방송 급습에 '완벽민낯' 노출... "비비크림도 안 발랐어."  <-- 보러가기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의 DJ 유인나

 

 

이차선다리를 열창하는 차태현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HIT] 예능 국장실에 까나리액젓을 숨겨놓는 멤버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