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안녕' (출연: 서인국, 왕지원) (1회 + 2회)< 동영상 보기 >

OST 부른 멜로디데이(Melody Day) 노래 1곡 추가

 

DRAMAcube 가 제작한 '어떤 안녕'의 동영상이 2014년 2월 17일 월요일 공개되었습니다. 유튜브에서 동영상 예고편을 보고 기대했었는데, 그만 잊고있었다고 '멜로디데이(Melody Day)'라는 걸그룹이 이 단편 웹드라마의 OST 불렀고, 오늘 멤버들의 얼굴을 공개했다는 소식을 듣고 이 드라마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어떤 안녕'은 서인국, 왕지원 주연의 5부작  단편웹드라마로 '삶의 마지막 순간에 만난 두 남녀의 특별한 하루'(내용 출처 : 다음 영화)를 담은 이야기라고 합니다.

 

 

10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이 어떤 감동과 설레임을 선사할지는 모르지만, 예고편을 보면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어떤 안녕'의 OST를 부른 '멜로디데이(Melody Day)'가 오늘 처음으로 얼굴을 공개했다고 하는 것으로 봐서는 '멜로디데이'가 신인 걸그룹인 것 같습니다.

 

'멜로디데이(Melody Day)' 트위트 <--  방문하기 ('어떤 안녕'에 관한 소식 제공)

 

 

그런데 이미 2013년에 OST 한 곡을 불렀더군요. 바로 드라마 '주군의 태양'의 OST곡 중의 한 곡인 '올 어바웃(All About)'이란 곡을 말입니다. 그래서 '어떤 안녕' 에피소드 1 + 2와 더불어 '올 어바웃(All About)' 뮤직비디오도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단편 웹드라마 'Another Parting(어떤 안녕)'

Episode 1 : 만남 [ENG SUB]

 

 


단편 웹드라마 'Another Parting(어떤 안녕)'

Episode 2 : Hana and... Hul!(하나와... 헐!) [ENG SUB]

 

 

[MV] Melody day (멜로디데이) - All About(올 어바웃)

(Master`s sun [주군의 태양] OST Part 6)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