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별그대)의 인기와 더불어 배우 김수현이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는 사실이 3월달 들어서 많이 기사화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언론들의 과장된 기사가 아닐까 의심을 하기도 했지만, 속속 나오는 심층기사들과 TV방송을 보니 그 내용이 사실이었음을 확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 이미지. SBS 좋은 아침, 아래 이미지. TV조선 - 화면 캡처)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 방송에서 방송된 드라마가 아니고 인터넷을 통해 공개된 드라마인데도 중국에서 10억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하니 대단한 성과라고 아니할 수 없습니다.

 

별그대 중국에서 인기, 정말 그렇게 대단히 인기있을가??? < 뉴스 동영상 포함 >

 

'별그대'의 인기와 더불어 김수현 씨의 인기와 위상도 대단해졌다고 합니다. 지난주에 김수현 씨가 '최강대뇌'라는 중국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는 기사가 많이 보도되었는데... 이 방송에 김수현 씨를 출연시키기위해 방송국에서 들인 돈이 10억 4,300만원이라고 합니다. (김수현의 출연료는 5억원 정도) 자세한 것은 방송 영상을 통해서 보는 것이 편할 것입니다.

 

'별에서 온 그대' 드라마 열풍 [김국태, 상하이 한식품발전협의회] YTN 뉴스인  <-- 영상보러가기

 

SBS 모닝와이드 - 김수현 중국 팬미팅 현장 (2014년 03월 25일)

 

 

SBS [한밤의 TV연예] - 중국에 부는 한국 드라마 열풍 (2014년 3월 19일)

 

 

MBC 섹션TV 연예통신 : 주간 키워드 사전 (2014년 03월 16일)

 

 

중국, 별에서 온 김수현에 반하다 < TV조선. 2014년 3월 10일 >

 

 

중국에서 초특급 대우 받은 김수현 < SBS 좋은 아침. 2014년 3월 16일 >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