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오! 마이베이비' 9회 2014년 3월 19일 수요일 방송의 동영상 클립 모음입니다.

동영상 클립을 통해 '오마이베이비'를 보다가 본방으로 보게되니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새로운 가족(리키김 - 류승주 부부)이 등장해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리키김 - 류승주 부부가 집에서 편하고 자유로운 모습을 보이는 반면, 김소현 - 손준호 부부는 집에서도 조금 긴장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소현 씨가 남편 손준호 씨보다 8살 연상이다보니 눈뜨면서 화장을 하는 모습을 보이며, 집에서도 편안한 모습보다는 긴장(?)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삶의 방식에 대한 생각과 습관이 다르니 자신에게 어느정도 최적화된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것이 보통 사람들의 모습일테지만, 그래도 집이라는 공간이 가장 편하고 행복한 공간이 되야한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런 점에서 본다면 리키김 - 류승주 부부의 집보다 김소현 - 손준호 부부의 집이 조금 무겁게 느껴지긴 합니다. 그렇다고 다른 가족의 삶의 모습만 따라가다간 '한단지보'에 빠지기 쉬우니 자신들의 삶의 방식내에서 수용할 수 있는 좋은 점들을 조금씩 배우면서 변화해나가는 삶의 지혜가 필요할 것입니다.

 

즐겁고 행복한 가족 등장 '리키김 - 류승주 가족' ( + 태오, 태린) - 오마이베이비 9회 中

김소현 손준호 부부 + 손주안 < 동영상 클립 모음 >오마베(오!마이 베이비) 5회 中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SBS 오! 마이 베이비 )

 

김소현, 아침 화장 "어린 남편 신경 쓰여"

 

 

손준호, 꽃 사 들고 온 김소현에 짜증

 

 

김소현 아들 손주안, 생후 20개월에 김치 폭풍먹방

 

 

류승주 "리키김 아니면 결혼 생각 안 했을 것"

 

 

리키김 아들, 태오(에셔) 못 말리는 오르기 본능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