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소리 씨가 TVN의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서 자신의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배우 옥소리 씨가 박철 씨와 이혼한 사실을 이제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검색어에서 '옥소리 사건'이라고 나오는 부분은 2007년 옥소리 씨와 박철 씨가 이혼 소송을 하면서 개인적인 부분을 많이 노출시키며 폭로전 양상을 띄었던 것을 말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요즘도 연예인 부부의 이혼 소송이 생길 경우는 언론들의 과도한 관심과 더불어 소송에서 조금더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기위한 의도로, 지켜보기보기 불편한 얘기들이 많이 흘러나오는 경우가 여전합니다.

 

 

당시 이들 부부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던 이제는 시간의 흐름 속에 각자 자신의 행복을 찾고 있는 중이니, 과거의 기억보다는 미래의 희망을 얘기하며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현장토크쇼 택시에 나온 옥소리 씨의 동영상 클립을 보니 옥소리 씨가 이탈리아 요리사와 재혼을 했다고 합니다. 옥소리 씨보다 6살 연하라고 하더군요.

 

박철 씨는 2013년에 미국에서 비밀리에 재혼을 했고, 옥소리 씨가 이 사실을 알고 축하의 말을 기자에게(?) 건넸다고 합니다.

 

 

( 이미지 출처 : JTBCSTAR 연예특종 화면 캡처 )

 

현장토크쇼 택시의 동영상 클립을 보려면 아래 제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단 모바일 기기에서는 영상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옥소리 딸, 이탈리아 남편, 연예계 복귀? <동영상 클립> 현장 토크쇼 택시(TAXI) 3월 20일

 

옥소리 현재 남편은 이탈리아 요리사! - JTBCSTAR 연예특종 102회 (2014년 2월 28일)

 

 

옥소리 7년 만의 인터뷰 < SBS 한밤의 TV연예 2014년 03월 12일 >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