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 용서 제46회. 아버지의 유산 제2의 남진 정종기와 이복동생 정광성 1부. 무료 동영상 보기입니다.

EBS의 '용서'는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으로 가끔씩 보게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쉽게 풀리지않을 것 같던 일들이 낯선 땅으로 여행을 하면서 조금씩 서로를 이해하고 용서하는 기회를 마련하는 좋은 프로그램인 '용서'.

 

 

이번에는 쌓인 세월만큼 그 골이 깊은 때문인지... '아버지의 유산 제2의 남진 정종기와 이복동생 정광성 1부'로 일단 한주의 이야기를 마무리하고, 2부는 다음주로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방송에서 무리한 일정으로 거짓 화해 제스처를 하는 것보다는 두 사람의 진솔한 면들을 부각하며 진실한 방송을 하는 것이 훨씬 좋은 일이니 제작진의 이러한 노력은 좋게 생각합니다.

 

 

가수 남진의 모창 가수로 생활하고 있는 가수 정종기(56) 씨, 그리고 그의 이복동생 정광성(46) 씨.

아버지가 같은 이복형제지만 형제가 같이 산 것이 아니기에 사실 두 분은 남남보다 더 서먹한 관계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상대방의 입장에서 보면 서로는 아버지를 빼앗아간 미운 존재라고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EBS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 용서 )

 

두 분이 오랜 세월 서먹하게 지내다가 무슨 이유로 서로 화해의 여행을 가기로 했는지, 그리고 두 사람의 여행이 서로를 이해하는 좋은 결과를 가져왔는지는 다음주 2부 방송을 마저 봐야 알 것 같습니다.

 

2부 영상이 추가되었습니다. 2부을 보려면 아래 제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아버지의 유산 제2의 남진 정종기와 이복동생 정광성 2부. < 무료 동영상 > EBS 용서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 용서 : 아버지의유산,제2의 남진 정종기,이복동생 정광성1부_#001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 용서 : 아버지의유산,제2의남진정종기,이복동생정광성1부_#002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 용서 : 아버지의유산,제2의남진정종기,이복동생정광성1부_#003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 용서 : 아버지의유산,제2의남진정종기,이복동생정광성1부_#004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