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하나뿐인 지구 (Our sole earth) 419

'우유, 소젖을 먹는다는 것에 대하여' 무료 동영상 보기입니다.

 

우유는 건강, 맛과 영양이 풍부하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우유가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는 부정적인 생각은 전혀 해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다큐멘터리를 보며 우유도 다른 음식들과 마찬가지고 환경과 섭취하는 사람에 따라 독이 될 수도 있음을 생각해보게 됩니다.

 

 

우유 생산만을 위해 길러지는 소들이 받는 스트레스와 젖소들이 섭취하는 사료 등에 따라 생산되는 소젖(우유)에 해로운 성분이 만들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 다큐에서는 우유의 부정적인 측면만 강조하지않고 긍정적인 측면을 얘기하는 전문가의 입장도 들어있으니, 너무 한쪽으로만 치우치지 말고 열린 사고를 가지고 서로의 얘기를 경청하며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EBS 하나뿐인 지구 )

 

아직 다큐멘터리를 전부 살피지는 않았지만 우유가 치명적이 독이 될 수도 있음을 알게 되니, 앞으로 우유(혹은 우유가 함유된 음식)를 편하게 마시지 못하게 될 것 같아 불안하기도 하고, 미리 알게 되어 안심이 되기도 합니다.

 

 

하나뿐인 지구 - Our sole earth_우유, 소젖을 먹는다는 것에 대하여_#001

 

 

하나뿐인 지구 - Our sole earth_우유, 소젖을 먹는다는 것에 대하여_#002

 

 

하나뿐인 지구 - Our sole earth_우유, 소젖을 먹는다는 것에 대하여_#003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