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키김 류승주 태오(에셔) 태린, 유태웅 문채령, 김소현 손준호 손주안, 임현식 사돈 김운배 'ㄷ'여대 명예총장......

 

SBS '오! 마이베이비' 11회. 2014년 4월 2일 수요일 방송의 동영상 클립 모음입니다.

동영상 클립들을 통해서 어느새 '오! 마이베이비'의 열성팬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KBS는 동영상 클립들의 페이지내 삽입을 허용하지않는 정책을 실행하다보니, 조금 괜찮은 KBS 방송의 동영상 클립을 발견하게 되더라도 잠깐 보고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MBC나 SBS 처럼 방송의 동영상 클립들을 블로그 페이지에 삽입가능하도록 하면, 많은 사람들의 관심도 불러일으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조금 지난 영상들도 꾸준히 공유되며 재생되는 긍정적인 측면도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정책(동영상 클립 소스코드 공개)이 방송콘텐츠를 통한 경제적 이익에 얼만큼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는지는 알 수 없지만,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기에는 동영상 소스를 공개해 블로그에 삽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훨씬 긍정적이라 생각합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SBS '오! 마이베이비' )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임현식 선생의 사돈인 김운배('ㄷ'여대 명예총장) 님도 출연했습니다.

리키김 류승주 가족은 여전히 유쾌한 장면을 많이 만들어내고, 뮤지컬 배우 김소현 씨는 조금 애처로워보입니다. 그리고 지난주부터 새롭게 등장한 유태웅 부부의 모습도 신선함을 선사하는 것 같습니다.

 

SBS '오! 마이베이비' 10회 < 동영상 클립 > 리키김 류승주, 유태웅 문채령, 김소현 손준호

 

즐겁고 행복한 가족 등장 '리키김 - 류승주' ( 아들 태오, 딸 태린) - 오마이 베이비 9회 中

 

 

리키김, 아들 태오(에셔) 사고에 당황

 

 

리키김, 아메리칸 육아법 공개 (류승주, 태오[에셔], 태린)

 

 

김소현, 80인분 식사 준비에 멘붕

 

 

유태웅, 아내 몸무게로 다이어트 내기

 

 

임현식, 손자 교육 사돈(김운배 명예총장)에게 맡기고 도망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