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의 '마이 디어 My Dear (부제: 꽃)' 뮤직비디오가 2014년 6월 10일 화요일 유트브에 공개되었습니다.

이 노래는 오빠 박상원이 함께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피처링은 비스트의 용준형이 맡았습니다.

 

박신혜 Park Shin Hye 마이디어 My Dear (부제: 꽃) [ 뮤직비디오 MV ]

 

예전에 마몽드 광고를 통해 배우 박신혜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을 보았는데, 바로 이 뮤직비디오가 마몽드의 후원을 받아 제작된 노래(뮤직비디오) 같습니다. 뮤직비디오 중간에 '마몽드' 제품이 당당하게 모습을 드러내고 있네요.

 

배우 박신혜는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OST를 부르며 자신의 노래 솜씨를 자주 보여줬습니다. 이 곡은 가수로서의 박신혜의 가능성도 잘 보여주는 곡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비스트 용준형의 피처링은 아름답고 여린 꽃망울 한차례 굵고 시원한 빗줄기를 뿌려주며 싱그러운 생명력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뒤에 이 노래가 나온 것을 알려준 고마운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영상도 추가했습니다. 

 

박신혜 Park Shin Hye 마이디어 My Dear (부제: 꽃) [ 뮤직비디오 MV ]

 

 

MBC 섹션 TV - 재판장에 선 박신혜 왜?! 박신혜의 특별한 하루~ 2014년 06월 29일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