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 싱어 시즌 3 제10회 방송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번주는 가수 윤종신 편으로, 모창이 상당히 어려운 가수다보니 모창자를 쉽게 찾아낼 수 있었습니다.

 

 

< 게스트 >

김성경(방송인), 김정민(방송인), 장항준(영화감독), 쥬니엘(가수), 김기방, 조정치, 안미나(연기자), 조홍경(보컬트레이너), 에디킴, 이현경(가수, 히든 싱어 신승훈 편 모창자), 퓨어킴

 

 

< 라운드별 부른 노래 >

1라운드 미션곡 : 내 사랑 못난이

2라운드 미션곡 : 환생

3라운드 미션곡 : 본능적으로 ( 특별 게스트: 스윙스 )

4라운드 미션곡 : 오래전 그날

 

 

< 모창 능력자 >

1. 전영주(44) : 무속인 윤종신. 1라운드 탈락.

2. 이환희(30) : 총무 윤종신. 윤종신 공식 팬클럽 '공존' 총무. 2라운드 77표로 탈락.

3. 신현식(27) : 현장구매 윤종신. 2년 전 여자 친구와 이별한 뒤, 현장에서 윤종식 콘서트를 구매해 음악을 들은 뒤 팬이 되었다고 합니다. 3라운드 탈락.

4. 인은배(24) : 노예지망생 윤종신. 윤종신의 기획사에 매니저를 지망할 정도로 윤종신의 노예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마지막 라운드 3위(4표).

5. 최형석(37) : 월간윤종신 윤종신. 오보에 전공. 뮤지컬 배우로 '내 사랑 내 곁에', '로스트 가든' 출연. 매월 새로운 음악을 내놓는 월간 윤종신처럼 열심히 새로운 작품을 배워간다고 합니다. 마지막 라운드 2위(7표)로,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에 출전할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JTBC 히든 싱어 )

 

최종 우승자는 윤종신으로, 마지막 라운드에서 윤종신이 얻은 표는 89표였습니다. 기존에 아이유가 얻은 표가 88표였는데 히든 싱어 최고 기록이 된 셈입니다.

마지막 라운드의 결과에 나타난 것처럼 가수 윤종신의 모창은 대단히 어려운 것이었고, 모창 능력자들이 조금만 실수해도 금방 알아차릴 수 있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비록 모창 능력자와 원래 가수를 찾아내는 일은 싱겁게 끝났지만, 예능인이 아닌 가수 윤종신의 노래를 들어볼 수 있는 좋은 무대였습니다.

 

1라운드 미션곡 : 내 사랑 못난이

 

 

2라운드 미션곡 : 환생 - 전반부

 

 

3라운드 미션곡 : 본능적으로 (스페셜 게스트: 스윙스)

 

 

4라운드 미션곡 : 오래전 그날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