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의 크리스말로윈 (Christmalo.win)은 시네마 버전 뮤직비디오가 상당히 기다려지던 노래였는데, 10월 19일 일요일 드디어 시네마 버전 뮤직디비오가 유튜브에 게시되었더군요.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Christmalo.win) 밴드 버전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미 노래에 친숙해진 덕분에 시네마 버전 뮤직비디오는 쉽게 영상 속으로 빠져들 수 있었습니다.

 

 

이 뮤직비디오의 내용은 할머니를 찾기위해 산타마을을 찾은 소녀 펌킨스(김수현 분)가 할로윈 마을의 사람들(어린이들)과 힘을 합쳐 할머니를 구해낸다는 내용으로, 연출은 홍원기 감독이 했는데 배우 김새론을 떠올리게 만드는 아역 배우 김수현이 눈에 띄었습니다.

어떤 기사에는 김수현이 신세경의 어린 시절과 비슷하다고 쓴 기사도 있는데, 신세경이 서태지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했기 때문에 신세경을 언급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 JTBC '그녀의 신화(2013)' 김수현 (최정원 아역),

이 드라마에서는 김새론과 비슷하다는 느낌이 거의 들지 않습니다.

 

이 뮤직비디오에서 김수현을 김새론과 비슷하다고 느낀 것은 머리 스타일이 중요한 요인이 아니었나 생각이 드네요. (정면 모습은 비슷한 점이 많이 보이긴 했습니다^^)

음침하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서태지 '크리스마스말로윈' 시네마 버전 뮤직비디오를 통해 서태지의 노래를 만난다면 그 울림은 더욱 크게 전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서태지 (SEOTAIJI) - Christmalo.win (Cinema Ver.) MV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