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mobofan에서 제작한 'MP3 커터 합병' 앱으로 MP3 파일 잘라내고 병합하기

 

'MP3 커터 합병' 앱은 MP3 파일을 잘라내고 병합하는 안드로이드 앱입니다.

이 앱의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하나 . MP3 Cutter : MP3 파일 원하는 부분만 잘라내기

1. 앱을 실행한 화면에서 'MP3 Cutter' 메뉴를 선택합니다.

2. 그리고 파일을 불러온 뒤 '시작'과 '끝'을 선택한 후 [Save]를 누르고, 파일 이름을 입력해서 저장하면 됩니다.

선택한 부분은 재생(▶) 버튼을 터치해서 들어볼 수 있습니다.

 

 

둘. MP3 Merger : MP3 파일 병합하기

1. MP3 Merger를 선택합니다.

2. 'Select First Song'과 'Select Second Song'에 병합할 MP3 파일을 각각 불러옵니다.

3. 그리고 'Enter the name for output Audio'에 병합해서 저장한 파일 이름을 적습니다.

 

 

4. 그리고 <Merge>를 선택합니다.

5. 파일 병합이 끝나면 '합한 파일을 열 것인가?'라는 창이 나타나는데 합한 파일을 열어서 들어보려면 'Yes'를, 그렇지 않으면 'No'를 택하면 됩니다.

 

 

셋. 파일 저장 위치

이렇게 작업을 한 파일은 [파일 관리자]를 실행해서 볼 수 있는데, 파일이 저장된 위치는 '내부 저장소'의 [mp3cutter] 폴더입니다.

'Merged' 폴더에는 병합한 파일이 저장되고, 'Trimmed' 폴더에는 잘라낸 파일이 저장됩니다.

 

'MP3 커터 합병'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mp3cutter.mp3merger.mp3joiner.ringtonemaker.mp3musicplayer&hl=ko

 

'MP3 커터 합병' 앱 외에도 MP3 파일을 잘라내고 병합하는 비슷한 앱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앱만 사용할 수 있다면 다른 앱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