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앱 - OK캐쉬백 포인트 이벤트 무료 적립, 온라인 쿠폰 번호 적립, 그리고 OK캐쉬백 쿠폰

 

오프라인에서 OK캐쉬백 쿠폰함을 찾기 힘들어 혹시 OK캐쉬백 앱을 설치하면 쿠폰 적립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서, 2016년 7월 4일에 OK캐쉬백 앱을 설치했고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SK Planet (SK플래닛)에서 제작한 OK캐쉬백 앱은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서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앱입니다.


OK캐쉬백 앱을 실행한 화면에서 왼쪽 상단의 三 아이콘을 터치하면 자신의 현재 OK캐쉬백 포인트를 볼 수 있고, 교통카드, 온라인결제, 매장결제, 온라인 쿠폰 번호 포인트 적립 등도 할 수 있습니다.

 

1. 왼쪽 상단에 있는 포인트를 터치하면 사용가능 포인트, 적립예정 포인트 등 OK캐쉬백 포인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2. 영수증/온라인쿠폰

온라인쿠폰 · 바코드스캔을 터치하면 온라인 쿠폰 번호 적립을 할 수도 있고, 영수증 쿠폰적립도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인쇄된 OK캐쉬백 쿠폰의 적립이 가능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불가능했습니다.

※ 바코드/QR코드를 스캔해서 적립할 때 일일 최대 5회 실패를 하게 되면 당일에는 바코드/QR코드를 스캔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OK캐쉬백 앱 무료 포인트 적립 방법

1) OK캐쉬백 락;樂 : 스마트폰의 잠금화면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확인하고, 잠금화면 해제 시 현금 같은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능. 1시간에 1회만 가능.

2) 일주일간 출석체크를 하게 되면 10포인트 적립

3) 게임하고 포인트 적립 받기(OK캐쉬팡, OK2048) 등 : 일정 등수 안에 들게 되면 무료 OK캐쉬백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참여적립 : 앱 설치 등을 통해 일정 포인트를 적립

물건 구매 등을 하지 않고 무료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 중에는 이것이 상대적으로 가장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일 것입니다.

앱 설치를 할 때 데이터를 소모하게 되는데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데이터 사용 요금이 적립되는 OK캐쉬백 포인트보다 더 많이 나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욕심을 부리다가 앱을 설치하고 유료 가입 등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관련 내용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5) 광고 등을 보게 되면 적립되는 OK캐쉬백 포인트도 있습니다. 

▲ 보통 2P (포인트) 당첨이 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이렇게 열심히 활동을 하면 어느 정도의 OK캐쉬백 포인트를 무료로 적립할 수 있을까?

 

아래는 2016년 7월에 제가 적립한 OK캐쉬백 포인트입니다.

상당히 많은 앱들을 설치했고 매일 출석을 했지만 적립한 OK캐쉬백 포인트는 4,000 포인트가 되지 않습니다. (1,000 포인트는 앱 설치를 했을 때 적립받은 것으로 생각되니 실제는 월 3,000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도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동안 모아둔 OK캐쉬백 쿠폰이 많이 있는데 이제는 이 쿠폰들을 미련없이 버려야겠습니다.

앞으로는 OK캐쉬백 쿠폰을 가위로 오려서 보관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OK캐쉬백 앱은 앞으로도 가끔씩 사용할 것으로 생각되는데, OK캐쉬백 앱이 배터리를 조금씩 소모하는 앱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잠금화면을 해제하면서 포인트를 적립하게 되는 OK캐쉬백 락;樂을 해제하거나 어쩌면 앱 자체를 삭제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