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하면 결제금액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지마켓 (G마켓)에서 물건 구매시 OK 캐쉬백 포인트 사용 방법 

1. 지마켓 '주문결제' 페이지 '할인 및 제휴포인트 선택'에서 OK CASHBAG 오른쪽의 [사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그리고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에 관한 창이 나타나면, 카드번호, 비밀번호를 입력 후 [조회하기]를 클릭해서 사용 가능 포인트를 확인하고, 사용할 OK 캐쉬백 포인트를 '사용' 칸에 입력한 후 [적용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지마켓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中>

-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는 6~12 자리입니다. (OK캐쉬백 상품권 카드의 경우 숫자 4자리 비밀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사용 가능 카테고리
[패션]여성의류/패션남성의류/정장빅사이즈/미시/커리어명품/브랜드의류잡화,언더웨어/잠옷/보정속옷여성화/남성화/패션화쥬얼리/시계/선글라스스포츠의류/운동화

[유아동]기저귀/분유/이유식유아용품/출산용품/임부복물티슈/생리대/성인용기저귀유아동의류유아동신발/잡화/가방장난감/교육완구/인형

[마트/리빙] 바디/헤어/목욕/위생세제/세면/제지/일용잡화

※ 지마켓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에 관한 내용을 보면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제한되어 있는 것으로 나오는데, 위의 카테고리에 없는 컴퓨터 관련 카테고리에서도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 OK캐쉬백 포인트는 1회 결제 시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면, 10원 단위로 입력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을 선택하게 되면, [결제하기]를 할 때 사용한 OK캐쉬백 포인트만큼 차감되어 결제를 하게 됩니다.

 

적립한 OK캐쉬백 포인트가 있다면 지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