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보안 인증서로 서명되지 않았기 때문에 콘텐츠가 차단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Internet Explorer 도움말의 “인증서 오류 정보”를 참조하세요.

위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가장 먼저 해봐야 할 것이 '인터넷 서버 시간과 동기화'(내 컴퓨터의 날짜 및 시간이 현재 시간과 동일한지)가 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서버 시간과 동기화'를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어판 > 시계, 언어 및 국가별 옵션 > 날짜 및 시간]으로 들어가서 [시간 및 날짜 설정]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날짜 및 시간' 팝업창이 나타나면 [인터넷 시간] 탭에서 <설정 변경...>을 클릭하고

'인터넷 시간 설정' 창에서 '인터넷 시간 서버와 동기화'를 체크한 상태에서 [지금 업데이트]를 합니다.

 

위와 같이 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Internet Explorer' 실행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팝업 메뉴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하고

Internet Explorer가 실행되면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도구] 아이콘 클릭하고

아래에 나타난 메뉴 중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옵션'의 [고급] 탭으로 가서
'설정'의 '보안'에 있는 '[내 컴퓨터]에 있는 파일에서 액티브 콘텐츠가 실행되는 것을 허용'을 체크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이 한 후에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합니다.

 

위에 있는 방법들을 모두 사용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아래 링크 페이지의 답변을 참고해서 추가적인 부분들을 해보면 될 것입니다.

http://answers.microsoft.com/ko-kr/ie/forum/ie11-windows_7/%EC%98%AC%EB%B0%94%EB%A5%B8-%EB%B3%B4%EC%95%88/30fe7824-94a8-4d0b-b5ec-42beaae60fef?auth=1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