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곰TV 동영상 재생이 되지 않을 때 문제 해결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고

곰TV 홈페이지로 가서 동영상을 볼 때

아래와 같이 동영상 화면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가 설치되었더라도

버전이 낮으면 동영상 재생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할 때는

아래 주소로 가서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

[지금 설치]를 클릭하고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를 설치하면 되는데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과정에서 아래와 같이

"계속하려면 다음 프로그램을 닫은 다음 [계속]을 클릭하십시오."에서

'Internet Explorer' 같은 프로그램이 나타난다면 

표시된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계속]을 클릭하면 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를 다시 설치하거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게 되면

곰TV 홈페이지에서 동영상을 재생하는데 문제가 생길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를 최신 버전으로 설치했는데도

곰TV 홈페이지에서 동영상 재생에 문제가 있다면

 

익스플로러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도구] 아이콘을 클릭하고

아래에 나타난 [추가 기능 관리] '도구 모음 및 확장 프로그램'에서

'Shockwave Flash Object'가 '사용함'으로 되어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