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tving) 플레이어 단축키 및 사용 방법

 

티빙 (tving)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한 후

VOD 동영상 감상을 할 때 나타나는 티빙 VOD 플레이어의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티빙 VOD 플레이어 단축키>

스페이스 바 : 일시 정지 / 재생

방향키 → : 5초 앞으로

방향키 ← : 5초 뒤로 

방향키 ↑: 키보드 볼륨조절 (소리 조금씩 크게)

방향키 ↓: 키보드 볼륨조절 (소리 조금씩 작게)

엔터(Enter) 키 : 전체 화면

Esc : 전체 화면 취소

 

<티빙 VOD 플레이어 사용 방법>

 

1. 티빙 VOD 플레이어  화면 하단에 있는 특정 시간 표시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부분부터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티빙 VOD 플레이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고 관련 부분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① 볼륨 조절 아이콘

② 동영상 품질(보통 480p, 720p, 1080p)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80p 화질은 무료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적용되지 않고, '무제한 플러스' 이용권 등 유료 구매를 한 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③ 전체 화면 / 전체 화면 취소

④ 팝업 플레이어 : 팝업창에 간단한 VOD 동영상 플레이어를 띄워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⑤ 모자이크 보기 : 다수의 온에어 방송 라이브 채널들을 썸네일 형태로 보여줘, 원하는 채널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3. 위의 티빙 VOD 플레이어는 티빙 홈페이지에서 VOD 동영상을 감상할 때 나타나는 플레이어를 설명한 것입니다.

PC에서 다운로드한 DRM 콘텐츠 등을 시청할 수 있는, 별도의 설치형 티빙 플레이어와는 다른 것입니다.

▲ 티빙에서 다운로드한 DRM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는 티빙 플레이어 ☞ http://www.tving.com/download/player.do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