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기붐 for kakao 2018년 3월 23일 금요일 새롭게 추가된 기능 (탐험 에너지 3배까지 설정 가능, 매일 선물)

 

Skylinegames에서 제작한 피기붐 for kakao는 최근에 매일 조금씩 하는 게임입니다.

스마트폰 게임을 할 때는 유료 결제로 아이템을 구매하는 경우가 없기 때문에, 시간이 날 때 꾸준하게 게임을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해도 레벨이 높아지면서 건물을 짓는데 너무 많은 돈이 들어가고, 보유한 금액이 약탈당해 건물을 짓기 위해 저축하는데 어려움도 있으며, 하루(또는 반나절)라도 쉬게 되면 힘들게 돈을 모아 만든 건물이 부서지는 불상사가 생기기도 합니다. 

3월 23일 금요일에도 건물이 손상되어 수리하느라 돈을 낭비했습니다.

다행히 비싼 건물이 부서진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수리에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2018년 3월 23일 금요일에 피기붐 for kakao에 새로운 기능이 생겼는데, 탐험 에너지를 3배(×3)까지 설정할 수 있는 부분과 유료 아이템을 매일 1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매일선물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일선물을 유료 결제로 구매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탐험 에너지를 3배(×3)까지 설정하면, 버튼을 터치해 회전판을 1회 돌리는 것을 3회 돌리는 것처럼 3배(×3)로 할 수 있으니 바쁠 때는 이 기능을 사용하는 것도 편할 것입니다. 

 

탐험 에너지를 설정하는 부분은 회전판 왼쪽 아래에 있는데, 그곳을 터치하면 2소비, 3소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매일 꾸준하게 출석 체크를 해서 게임을 하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여러 기능들도 효과적으로 사용한 덕분에 오늘 나의 랭킹에서 최고 높은 수준인 300까지 진입했습니다. (아래 편집 이미지에는 나의랭킹이 324입니다.) 

 

레벨이 더 올라가면서 건물을 짓는데 엄청난(?) 금액이 소요되고 시간이 많이 걸린다면, 게임을 삭제하고 그만둘 가능성이 높지만, 그때까지 휴식 시간을 만들면서 게임을 즐겨볼 생각입니다.

 

Skylinegames에서 제작한 게임 앱은 피기붐 for kakao 외에 탭어드벤처 for Kakao, 군왕, 에픽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