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해피빈의 콩은 블로그 활동을 하다보면 자동으로 생기는 경우가 많아 어느 정도 모이면 기부를 하곤하는데, 다음 희망해는 특별한 관심을 가지지 않으면 찾지않는 경우가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일본의 치밀하고 전략적인 독도 침탈 야욕이 펼쳐지고 있다는 뉴스를 접하고도 무덤덤하게 지내다, 독도지킴이를 자부하고 있는 김장훈님의 희망캠페인을 보고 이렇게 다음 희망해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한몸 챙기기 바빠 기부문화에 인색한 제가 블로그에 위젯을 달아 기부를 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위젯을 달아 기부를 하는 방법은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만 살펴봅니다.)

 

김장훈과 함께, 세계의 중심 뉴욕에 독도를 희망해  <-- 다음 희망해 바로가기

 

희망해 '희망캠페인'을 보면 오른쪽에 '위젯달기' (1000원 후원)가 있습니다.

위젯을 달려면 그곳(1000원 후원)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 위젯뱅크 해당 위젯이 나타납니다.

그곳에서 위젯을 달고자하는 블로그를 선택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선택)

그런 뒤, [ 퍼가기 ]를 누르면 팝업창이 나타나는데 <지금 적용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지금 적용하기>를 누르면 티스토리 [사이드바] 메뉴의 [위젯] 에서 적용한 위젯을 볼 수 있게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드바에 위젯을 달려면, [사이드바]-[사이드바] 탭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사이드바]탭을 보면 새로 추가한 위젯이 나타나고, 그 위젯 옆에 있는 +를 클릭하면 사이드바에 위젯이 추가됩니다. 사이드바에 추가된 위젯은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해서 위치를 옮길 수 있으며, 해당 사이드바 오른쪽의 -를 눌러 없앨 수도 있습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오른쪽 위의 <저장>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다음 희망해 '희망캠페인'

'김장훈과 함께 세계의 중심 뉴욕에 독도를 희망해' 위젯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이렇게 위젯을 설치하면 다음이 제 대신 1000원을 기부해 준다고 하네요.

 

김장훈과 함께, 세계의 중심 뉴욕에 독도를 희망해  <-- 다음 희망해 바로가기

 

다음 희망해의 기부방법은 희망댓글 달기, 마이피플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페이스북 보내기, 블로그 담기 등이 있습니다.

네이버의 콩이 수동적으로 주어지는 반면, 다음 희망해는 관심만 가지면 간단한 클릭 한번으로 적극적인 기부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제 다음 희망해에 발을 들여놓았으니 관심을 가지고 버튼을 눌러볼 생각입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