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스토리볼의 도전과 실험 - 러브포텐 순정의 시대

다음 스토리볼이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제3인류'를 매일 연재하면서 김정기 작가가 삽화를 그리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제공한다는 말씀을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다음 스토리볼, 베르나르 베르베르를 만나다  <-- 관련글 보러가기

 

그런데 이번에는 스토리볼에서 모바일 드라마를 제작해 방영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제목은 '러브포텐 - 순정의 시대'.

 

 

방영일자는 2013년 11월 4일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2회씩, 6주동안 순서대로 방영된다고 합니다.

상영시간은 약 10분으로 총 12부작입니다.

 

 

줄거리는 모태솔로인 성열이 자신의 이상형이자 대학내 최고 퀸카인 민아를 만나면서, 그녀의 마음을 얻기위해 순정을 바친다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주연은 아이돌스타인, 포미닛의 남지현과 클라라, 그리고 인피니트의 이성열군이 맡았다고 합니다.

 

 

이 작품의 원작은 서울대 토목공학과 03학번인 이대양 군이 자신의 생생한 체험담에 톡톡 튀는 상상력을 버무려 쓴 소설 '공대생의 사랑 이야기'라고 합니다.

 

 

소설은 읽지않았지만 완성된 예고편을 보니 코미디를 가미한 재미난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예고편에 잠깐 비춰지는 장면들을 보니, 아이돌 스타의 연기력이 부족하다는 말이 나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제작되는 모바일 드라마가 스토리볼의 읽는 시스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도 있지만, 이 드라마와 연계해서 각 에피소드에 맞는 연애 코칭 칼럼도 동시에 연재한다고 하니, 보는 재미 때문에 읽는 재미를 읽어버리는 일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음 스토리볼의 이번 모바일 드라마가 성공해서, 더 좋은 모바일 드라마들도 스토리볼에서 계속 만나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 러브포텐 순정의 시대 예고편 >  <-- TV팟 연결 바로가기

  

< 러브포텐 순정의 시대 메이킹1 >  <-- TV팟 연결 바로가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