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5일 수요일. 오늘만 해도 수많은 렛잇고(Let It Go)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고 사라졌습니다. 당분간 이러한 렛잇고 열풍(손승연, 은가은, 이해리, 디아, 효린, 에일리 등) 은 계속될 듯 한데... 김연아 선수가 2009년 ISU 에릭 봉파르 대회에 출전한 영상을 렛잇고(Let It Go)에 맞춰 편집한 영상이 렛잇고(Let It Go) 열풍에 합류했습니다.

 

 

이 동영상을 보고  절묘한 조화라고 표현하는 기사도 있지만, 음악에 맞춰 김연아 선수가 표현을 한 것이 아니라 김연아 선수의 영상에 음악을 맞추다보니 퍼펙트한 느낌을 받을 수는 없었습니다. 물론 동영상을 편집해서 올린 SassyBondgirl9 (위 화면)의 노력과 정성은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영상이었습니다.

 

 

2009년 ISU 에릭 봉파르 대회에 출전할 때 나온 곡은 조지 거쉰의 피아노 협주곡 바장조였습니다. 이 대회에서 김연아 선수는 프리스케이팅에서 133.95점을 받아 종합점수 210.03점으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위의 이미지)

 

 

위의 이미지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09~2010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시니어 그랑프리(에릭 봉파르) 1차 대회인 ‘에릭 봉파르’ 쇼트 프로그램에서 76.08점을 획득했을 당시 007 주제가에 맞춰 음악과 어울어진 완벽한 연기를 선보일 당시의 동영상 캡처화면입니다. 

렛잇고라는 노래의 인기가 워낙 좋으니 김연아 선수가 렛잇고라는 노래에 맞춰 멋진 무대를 선보이는 것을 바라보지만, 렛잇고란 노래로 연기를 펼치기에는 렛잇고란 노래의 흐름이 쉽지않아보입니다.

 

김연아 선수가 소치 올림픽을 빛낼 '미녀 3인방'(AFP 통신)에 뽑혔다는 뉴스도 있네요^^

이번 소치 올림픽에서 2회 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김연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며 김연아 선수의 멋진 연기가 담긴 동영상을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김연아 렛잇고(Let It Go) - SassyBondgirl9

 

 

2009년 ISU 에릭 봉파르 대회 - 조지 거쉰 '피아노 협주곡 바장조'

 

 

2009년 ISU 에릭 봉파르 대회 - 007 주제가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