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의 아이돌, 성룡 키즈라 불리는 JJCC(Double JC; 더블 JC)가 '첨엔 다 그래'라는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 공개했습니다. 뮤직비디오 공개 시간이 조금(이틀?) 지나기는 했지만, 유튜브에서 우연히 발견한 영상 때문에 이들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JJCC(Double JC)가 성룡(Jackie Chan) 전용기를 타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2014년 1월 23일 목요일에 방송된 '해피투게더 시즌 3'에 성룡이 출연해 자신의 전용기에 대해 잠깐 얘기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그때는 그의 전용기가 어떻게 생겼는지 미처 찾아볼 생각을 하지못했다가... 이렇게 우연히 발견한 영상을 보고 그의 전용기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해피투게더 시즌 3 제355회. 성룡과 친구들 특집 < 무료 동영상 보기 >  <-- 보러가기

 

 

(주)더잭찬그룹코리아에서 이번에 배출한 신인 그룹 'JJCC(Double JC)'의 멤버들이 나온 짧은 영상을 보면 성룡의 모습도 잠깐 보이고 성룡 전용기의 내부 모습도 조금 볼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들은 < JJCC(Double JC) 성룡 전용기 타고 하늘을 날다 > 영상의 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그리고 아래 이미지들은 <Jackie Chan and his New Plane (Embraer Legacy 650)> 영상의 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아래 영상을 보면 성룡 전용기의 모습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워낙 부지런히 전세계를 날아다니는 월드스타 성룡이니 이런 전용기는 시간을 절약하는 좋은 도구가 될 것입니다.

(주)더잭키찬그룹코리아 소속의 신인 그룹 'JJCC(Double JC)'가 벌써 성룡 전용기를 탔다는 것은 성룡이 이들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는 반증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영화 연출과 제작 뿐만 아니라 가수로서도 활약을 하고 있는 성룡이 키워낸 신인 그룹이 어떤 파괴력를 보여줄지 관심과 기대를 가지게 됩니다.

 

 

< JJCC(Double JC) 성룡 전용기 타고 하늘을 날다 >

 

 

Jackie Chan and his New Plane (Embraer Legacy 650) < 2012년 7월 >

 

 

JJCC(Double JC) - 첨엔 다 그래 (At First) < 뮤직비디오 >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