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28일 수요일 오후부터 유튜브에 접속해 동영상을 보려고하니, 동영상들마다 버벅거리며 버퍼링이 걸리곤 했습니다. 처음에는 인터넷 접속 상태가 좋지않아서 그런가보다 생각했는데, 이것은 구글 크롬(Google Chrome)의 문제로 보입니다.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므로, 유튜브 동영상들은 습관적으로 구글 크롬으로 보고 블로그 작성은 익스플로러 10을 사용합니다. 그러다보니 익스플로러 10에서 유튜브 영상을 보는 경우는, 블로그에 삽입한 글을 통해서입니다.

 

 

그러다 구글 크롬에서 유튜브 동영상 재생 뿐만 아니라 다음 접속도 월활하지 않음을 알게되었고, 이것이 구글 크롬(Google Chrome)의 문제가 아닐까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익스플로러 10과 크롬에서 같은 유튜브 동영상을 비교 재상해봤더니, 역시 구글 크롬(Google Chrome)이 조금 상태가 안좋습니다.

 

평소에는 익스플로러 10은 액티브 X 등으로 인해 무거운 느낌이 들었는데, 오늘은 구글 크롬(Google Chrome)이 그렇게 느껴집니다. 그러다보니 상대적으로 익스플로러 10 이 가볍게 느껴집니다.

 

매너리즘을 버리고 이것저것 다양하게 사용하며 접해봐야 하는데, 귀차니즘은 두뇌마저 응고화시켜 문제가 발생해도 해결책이나 대안보다는 그저 멍하니 바라보게 만들고 맙니다.

 

오늘은 익스플로러 10과 구글 크롬(Google Chrome), 그리고 내 자신을 돌아보는 날이었습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