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 싱어 3 제6회(방송일자: 2014년 9월 20일 토요일) 방송의 간략한 내용 요약입니다.

히든 싱어 3 제6회는 소녀시대 '태연' 편으로 히든 싱어 사상 처음으로 걸그룹 멤버가 출연한 무대였습니다.

 

 

히든 싱어에 출연하는 모창자들의 실력이 워낙 뛰어나 솔로곡을 들려줘도 찾아내기 힘든 상황에 파트별로 멤버들이 부르는 소녀시대의 'Gee'를 부르다보니, 태연이 자신의 목소리를 완전히 들려주지 못했고 2라운드에서 31표로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3라운드부터는 탈락한 태연의 표는 계산에 넣지않고, 나머지 모창자들이 받은 표로 탈락자와 최종 우승자를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라운드별 부른 노래 >

1라운드 : 만약에 (쾌도 홍길ehd OST)

2라운드 : Gee

3라운드 : 트윙클(Twinkle)

4라운드 : 들리나요 (베토벤 바이러스 OST)

 

 

< 모창 참가자 >

1. 정연주 (18) : 상윤고등학교 2학년. 실용음악과에 진학이 목표. 1라운드락.

2. 김환희 (26) : 얼굴없는 태연. 홈레코딩으로 150곡 이상 노래를 불러 인터넷에 공개. 외모 때문에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는 것을 망설였지만 엄마의 바람을 따라 히든 싱어에 출연.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회봐서 인터넷에 공개한 노래들도 찾아 들어보려 합니다. 태연 편 최종 우승. 축하합니다!

3. 임수현 (20) : 옷장 속의 태연. 부모님의 노래하는 것을 반대하셔서 옷장 속에서 혼자 노래를 듣고 불렀다고 합니다. 3라운드 탈락.

4. 강시라 (24) : 벚꽃소녀 태연.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에스엠 오디션에 탈락하면서 에스엠 연습생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들을 봤고, 그 속에서 태연만큼 노래할 수 있다면 에스엠 오디션에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아 태연의 노래를 열심히 연습했다고 합니다. 그 덕분에 현재 버스커 버스커의 소속사인 '청춘뮤직'에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4라운드(마지막 라운드) 2표차로 우승을 놓쳤습니다.

5. 박성미 (24) : 뮤지컬 배우 지망생. 3라운드 탈락.

 

 

히든 싱어에서 언제나 감동적으로 보게되는 장면은 역시 모창자들과 원래 목소리 가수와의 만남입니다. 이번에도 스타와 팬의 감동적인 만남과 화합의 노래가 빛났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이미지 출처 : JTBC 히든 싱어 태연 편 )

 

히든 싱어 3 태연 편의 최종 우승자는 '얼굴없는 태연' 김환희로, 2천만원의 상금과 더불어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히든 싱어 3 태연 편 < 노래 동영상 클립 모음 > 태연 탈락, 얼굴없는 태연 김환희 우승

 

이번 방송을 통해 소녀시대 태연의 노래를 제대로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OST퀸 백지영 씨보다 태연이 부른 OST곡들이 더 많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