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0일 토요일 방송된 JTBC 히든 싱어 시즌 3 제6회 소녀시대 태연 편에서 마지막 라운드까지 올라가 치열한 경합을 펼쳤던 모창자가 있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강시라(24)로, 현재 기획사 청춘뮤직의 연습생이라고 합니다.

K-POP이 인기를 끌고 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이 생겨났고 그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배출된 많은 가수들이 있고, 그와 더불어 화려한 꿈을 안은 신생 기획사들도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에스엠, 와이지엔터, JYP, 큐브 등의 제법 규모가 크고 인지도가 높은 기획사들과는 달리 신생 기획사들은 인지도가 높지않아 기획사의 이름조차 생소한 것이 당연한 일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많은 기획사에서 가수의 꿈을 안고 열심히 땀흘리는 많은 연습생들이 있어 K-POP을 더욱 튼튼하고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사설이 길었습니다. 죄송^^*

 

 

히든 싱어 3 태연 편에 출연한 강시라(24)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을 '벚꽃소녀 태연'이라고 밝히며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벚꽃엔딩 뮤직비디오를 찾아봤더니 강시라라는 이름까지 나오더군요.

강시라는 에스엠 오디션에 여러번(?) 도전했지만 떨어졌는데, 그 때 에스엠 연습생 시절의 태연이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태연만큼 노래를 부를 수 있다면 오디션에 합격할 것이라며 열심히 연습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버스커 버스커가 속한 기획사 '청춘뮤직'의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태연의 '만약에'란 곡으로 청춘뮤직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은 잠깐이나마 청춘뮤직 연습생 '강시라'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강시라 양은 방송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 것입니다.

 

 

강시라가 연습생으로 있는 '청춘뮤직'을 찾아봤더니 버스커버스커 외에도 슈퍼스타K4에서 봤던 권태현, 박지용, 배재현이 팀을 이룬 허니지가 있고, 풋풋(윤상미, 채지연)이라는 2인조 여성 듀오도 있더군요.

히든 싱어 3 태연 편에 출연한 강시라 덕분에 '청춘뮤직'이라는 기획사와 그 기획사에 속한 가수와 연습생을 조금 알게되었습니다.

 

강시라 - 만약에 (IF)

원곡: 태연

 

 

강시라 - Give Your Heart A Break

(원곡: Demi Lovato)

 

 

버스커 버스커(Busker Busker) - 벚꽃엔딩 [ 뮤직비디오 ]

강시라 출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