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20부작 드라마 '미생'이 2014년 10월 17일 금요일 20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미생은 윤태호 작가의 웹툰으로, 2013년에 인터넷 드라마로 제작된 바가 있었지만, 이번에 tvN에서 제작 방영될 '미생'이 조금 더 재미있고 세련되게 만들어질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그 기대감에는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힘도 클 것입니다.

 

미생 홈페이지 <-- 바로가기

 

아래 내용은 미생 홈페이지 화면과 내용을 참고한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미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미생은 프로바둑기사 입단이 좌절된 후, 원 인터내셔널에 비정규직으로 입사한 장그래(임시완 분)와 주변 동료들의 갈등과 동료애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tvN 드라마 '미생'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장그래(임시완 분)

26세. 영업 3팀 신입. 10살에 한국기원 연구생 입문해 18살까지 프로 입단을 위해 노력했으나 결국 입단에 실패한 인물.

어려운 가정 형편, 고졸 검정고시 출신으로 군대를 갔다온 뒤, 기적같은 기회를 얻어 대기업 종합상사인 '원 인터내셔널'에 인턴 사원으로 낙하산 입사.

 

 

2. 안영이(강소라 분)

26세. 자원 2팀 신입. 아버지의 빚을 갚는데 청춘의 전반전을 보낸 인물.

이제는 아버지와 집안을 모두 잊고 청춘의 후반전은 제대로 살아보려한다.

'원 인터내셔널'에 인턴으로 수석합격할 정도로 실력이 뛰어난 그녀는, 그만 남자들의 찌질함을 건드리는 바람에 잘난 찌질(?)남들의 역차별에 부딪히게 된다.

 

 

3. 오상식(이성민 분)

43세. 영업 3팀 과장. 일에 미친 40대 가장.

회사의 실세인 전무와 대적하다 결국 부서의 뒤치다꺼리나 하는 영업 3팀으로 좌천당하게 된다.

위궤양, 식도염, 지방간 3종 세트를 늘 달고 다니는 대한민국의 중년 직장인의 모습.

 

 

'미생'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면 이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들이 재미를 선사해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음에 인터넷 드라마 '미생'이 공개되어 있긴 하지만, tvN의 20부작 '미생'이 훨씬 재미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tvN 미생 < 하이라이트 영상 >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