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 싱어 시즌 3 제11회(방송일자: 2014년 10월 25일 토요일 방송)는 가수 이승환 편이었습니다.

최근에 방송된 윤종신 편, 인순이 편, 이적 편 등에서 모창 능력자들을 너무 쉽게 찾아내, 모창 능력자를 가려내는 '히든 싱어'라는 프로그램의 묘미를 느끼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주 히든 싱어 이승환 편은 '히든 싱어'의 숨겨진 힘을 만끽할 수 있는 방송이었습니다.  

 

 

< 게스트 >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 - 전태관, 주영훈, 송은이, 안영미, 에일리, 김준희, 조홍경(보컬트레이너), 김예림, 석주일, 장동혁, 샤넌(아이유 모창), 티아라 은정 - 효민 - 소연, 타픽 썬 - 윤빛나라 - 정성아 - 박주현, 정지찬(에일리가 공연으로 자리를 떠난 뒤 대신 참석)

 

 

< 라운드별 부른 노래 >

1라운드 미션곡 : 천일동안

작곡 김동률, 작사 이승환

 

2라운드 미션곡 :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작곡 오태호

이승환이 거절한 뒤, 강수지에서 갔지만 다시 거절, 결국 이승환이 부르게 된 노래로,

MBC 몰래 카메라 방송 후 20만장이 팔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노래의 후반부는 샤넌(섀넌)이 조금 참여했습니다.

 

3라운드 미션곡 : 물어본다

작곡 : 정지찬, 작사 : 이승환

1집 앨범을 실패하고 인도로 떠났던 정지찬이 작곡한 곡이라고 합니다.

 

4라운드(파이널 라운드) 미션곡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 씨가 8년 전 개인적인 아픔을 겪었고

시한부로 사는 여인과의 사랑을 담은 다큐 '너는 내 운명'을 본 뒤

15분만에 작곡을 했고 3~4개월에 걸쳐 작사를 한 노래라고 합니다.

 

 

< 모창 능력자 소개 >

1. 김용규(40) : 녹음실 이승환. 이대 녹음실을 운영하고 있는데, 아내 박윤경(34) 씨가 교통 사고 후에도 목발을 짚고 이승환 콘서트에 갈 정도로 '승환님'의 열성팬이라고 합니다. 1라운드 41표로 탈락. 1라운드에서 이승환의 탈락을 막아준 분.

2. 정동원(35) : 약사 이승환. 이승환 콘서트를 50회 정도 관람할 정도로 이승환의 열성팬이라고 합니다. 2라운드에서 43표로 탈락.

3. 이병걸(34) : 예비과장 이승환. 패션회사 9년차. 20년 동안 이승환의 팬으로 이승환을 '내 인생의 OST' 같은 분이라고 표현했습니다. 3라운드에서 탈락.

4. 구자윤(30) : 치과의사 이승환. 1라운드 0표를 받는 이변을 연출한 분으로, 10년 동안 틈틈이 버스킹 공연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진주에서 열린 이승환 콘서트에서 이승환과 듀엣 무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친 안타까움이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 27표를 얻어 3위.

5. 김영관(36) : 발전소 이승환. 발전소 제어시스템 설계를 하는 연구원이라고 합니다. 동안 외모의 소유자로 이승환의 초창기 도플갱어 같은 모창을 하는 참가자였습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 이승환보다 1표 더 얻어 히든 싱어 이승환 편의 우승자가 되었고, 2천만원 상금의 주인공이 되었으며,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에 출전할 자격이 부여되었습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JTBC 히든 싱어 이승환 편 )

 

히든 싱어 시즌 3 이승환편은 히든 싱어 시즌 2 왕중왕전 같이 흥분과 감탄을 느끼게 해주는 방송으로, 조금 더 담고 싶은 내용이 있어 별도의 글을 추가했습니다. 관련 글을 보려면 아래 제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히든 싱어 3 이승환 편, 히든 싱어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재미있고 감동적인 무대

 

< 라운드별 부른 노래 >

1라운드 미션곡 : 천일동안

 

 

2라운드 미션곡 :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 전반부

 

 

3라운드 미션곡 : 물어본다

 

 

4라운드(파이널 라운드) 미션곡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