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던 Fujitsu Computer Siemens 마우스 버튼의 클릭이 예전보다 뻑뻑한 느낌이 들어서 새로운 마우스를 구입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래서 가격대비 성능이 나쁘지 않은 1만원대의 삼성이나 로지텍, LG 마우스를 구입하려고 제품들을 살펴보고 있었는데,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Optical Mouse가 1만원도 되지 않는 가격에 나와 있었습니다.

과거에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에서 제작한 유선마우스에 대단히 만족을 했기 때문에,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Optical Mouse 200 유선마우스를 구입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 인쇄비라도 아낄 줄 알았는데... 이런 것들까지 다 들어있더군요.

 

가격은 8,500원(무료 배송)에 제휴할인 550원을 적용받아 7,950원에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정품무지박스라는 제품 설명처럼 간단한 박스에 제품이 들어 있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Optical Mouse 200 유선마우스를 구입하면서 크기가 조금 작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역시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들보다는 조금 작았습니다.

 

▲ Fujitsu Computer Siemens, 마이크로소프트 Optical Mouse 200, 예전에 사용하던 MS 마우스

 

노트북용으로 나온 미니 마우스보다는 조금 크다는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들에 비하면 폭이 조금 좁고 길이가 조금 짧아 손을 조금 더 오므려야 하기 때문에 장시간 마우스를 사용하기에는 조금 부담이 되는 제품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익숙해지면 크기가 조금 큰 마우스들이 오히려 불편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저가형 마우스는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Optical Mouse 200 유선마우스는 1만원 초반대의 제법 괜찮은 제품들만큼 만족스러운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아쉬운 점은 크기가 조금 작아 장시간 마우스 작업을 하기에는 조금 불편할 수 있고, (이 제품보다 조금 큰 마우스에 익숙해 있었기 때문인지) 포토샵에서 파일을 저장할 때 조금 위쪽에 있는 곳을 잘못 선택하기도 한는 점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Optical Mouse 200는 이런 아쉬움들이 조금 있긴 하지만, (세밀한 작업이 아닌) 인터넷 검색 등을 하는 용도로는 가격 대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마우스라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