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my K, KBS 실시간 고화질 방송 보기 (KBS 다시보기, KBS 라디오...)

 

my K 앱은 KBS1TV, KBS2TV, KBS월드, KBS 전국방송, KBS 히스토리, KBS 라디오 방송 등 KBS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고화질로 볼 수 있는 앱입니다.

 

 

my K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kbs.kplayer&hl=ko

my K for Tab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kbs.kplayer.tab&hl=ko

'my K for Tab' 앱은 태블릿 전용 앱으로 생각되는데 태블릿에서도 'my K'앱을 사용해도 될 것입니다. 

 

my K 앱을 설치해서 실행한 후 좌측에 있는 메뉴에서 TV 온에어, KBS 웹드라마, KBS 히스토리, 전국채널(대전, 청주, 강원, 제주 등), KBS 라디오 등의 생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다시시청] 메뉴를 통해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는데, KBS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프로그램에 따라서 무료로 다시시청(다시보기) 가능한 방송 프로그램들도 있습니다.

 

 

[편성표] 메뉴를 클릭해서 현재 어떤 프로그램이 방송되고 있는지를 살펴보고 방송을 보면 편할 것입니다.

 

my K는 고화질 방송 서비스이기 때문에 많은 데이터를 소모하게 됩니다. 

따라서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해서 방송을 볼 때는 자신이 사용하는 데이터 요금제를 생각하고 방송을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