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10 이벤트(?), Google 드라이브 100GB 2년 동안 무료 사용

2016년 2월 29일 LG유플러스에서 LG V10을 새로 개통했고, 기기를 켜서 이것저것 살펴보고 있었는데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축하합니다. Google 드라이브 100GB를 2년동안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악성코드가 설치되지 않았나 의심하기도 했고, Google에서 이벤트 행사를 하는 것으로 생각도 했습니다.

하지만 'Google 드라이브 100GB 2년동안 무료 사용'은 LG V10을 구매한 분들에게 LG에서 주는 선물로 생각됩니다.

(LG G5에서도 이와 비슷한 것을 제공한다는 내용을 본 적이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100GB'를 추가로 사용하려면 월 2,400원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니, LG V10을 구매한 분들은 이벤트에 당첨되었다고 생각하고 기쁘게 대용량 구글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될 것입니다.

현재 제가 구글 드라이브를 많이 사용하지 않지만, 100GB 용량의 클라우드 공간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중요한 자료들을 백업할 때 아주 유용할 것입니다.

LG V10을 개통한지 상당히 오래 되었지만 그동안 블로그 활동을 거의 하지 않다가 최근에 조금씩 활동할 시간이 생겨 이렇게 미뤄둔 것들을 늦게나마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