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에서 무료 영화, 무료 드라마 등 다운로드 감상하기 

 

LG유플러스에 기본으로 설치된 LTE비디오포털은 스마트폰에서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들(영화, 드라마, 다큐, 스포츠, 특강, 360도 VR 등)을 볼 수 있는 아주 쓸만한 서비스입니다.

 LTE비디오포털 앱을 실행한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三 아이콘을 터치하면 다양한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1. MY 비디오

[MY] 아이콘을 터치하면 나타나는 화면으로, 자신의 구매 목록이나 시청 목록, 다운 목록, 쿠폰함, 선물함 등을 볼 수 있습니다.

 

2. 월정액 안내

[월정액 안내]를 터치하면 다양한 월정액 가입 상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3. 무료 혜택

[무료 혜택]을 터치하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는 많은 영화들과 무료 드라마, 무료 애니메이션,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키즈, 스포트하이라이트 등의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는 '누구나 무료 영화'인데, 오래 된 영화 뿐만 아니라 극장에서 상영된지 1년이 넘지 않은 작품들도 가끔씩 무료로 볼 수 있도록 공개됩니다.

최신 영화의 경우 무료로 공개되는 기간이 짧기 때문에 미리 다운받아서 스마트폰에 저장한 후 시간이 될 때 감상을 하면 됩니다. 

 

네트워크 연결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LTE비디오포털 앱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이때 [다운로드 목록 이동]을 터치해서 <다운목록>으로 들어가서 미리 다운받은 영화들을 보면 됩니다.

작은 화면의 스마트폰에서 영화나 드라마 등을 보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괜찮은 영화가 LTE비디오포털에 무료로 공개되면 미리 다운받은 후 시간이 날 때마다 조금씩 감상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LTE비디오포털을 통해 무료로 본 영화들은 송 포 유, 터미네이터 : 제니시스, 월드워Z, 귀향, 차이나타운 등이 있습니다.

 

LTE비디오포털에서 현재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 및 감상 가능한 영화들은 다음과 같은 작품들이 있습니다.

검은 사제들, 월드워Z, 세기의 매치, 순정, 호우시절, 귀향, 멋진 하루, 천군보다 낯선, 영화는 영화다, 동경 가족, 꾸뻬씨의 행복여행, 너는 내 운명, 시네마 천국, 진격의 거인, 베어, 집행자, 제보자, 굿바이 레닌, 공정사회, 동주, 마음이, 쩨쩨한 로맨스,  네스트, 올란도, 성룡의 신화, 비독, 그녀에게, 봄날은 간다,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히든 페이스, 아모레스 페로스, 금옥만당, 은어, 삼총사, 거꾸로 된 파테마, 적도,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짚의 방패,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나의 어머니, 라붐, 올드보이, 반생연, 경의선, 들개들, 그 사람 추기경,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

 

위에 적은 영화 목록들은 LTE비디오포털에서 현재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 일부를 언급한 것인데, 위의 작품들 외에는 많은 무료 영화들이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